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42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5
이 글은 4년 전 (2022/3/25) 게시물이에요
개애바지? 2학년인데 아직 학교를 안가봑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신고 다녓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 근처에서 자취하는 애들 삼선 많이 신고 나타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긴 있는데 강의 들을 때 슬리퍼 예의 없는 거야 모자, 헤어롤 마찬가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이 시국에 갈일많이 없는데 웬만하면 다른거신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보기 안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명 있었는데 어떤 교수님이 예의없다 뭐라 화내셔서 그뒤로 아무도 슬리퍼는 안신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대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개충격인데 슬리퍼가 왜 예의없지 겁나많은데 슬리퍼신는사람 심지어 교수도 슬리퍼신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대에는자주보엿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걍다신었음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ㅊ 신어도 됨 ㅋㅋㅋ 발표 할때 슬리퍼 신고 나오는것만 아니면 뭐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충격 슬리퍼가 예의없는 거야?... 학교에 신고다니는 사람 개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강의들을땐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자가 예의없다는거 진짜 이해못하겟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의없음 교수님 수업 들어가면 몇몇 분들은 모자벗으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아!!!! 근데 우리 과는 교수님이 강의 들을 때 슬리퍼, 모자 착용 금지라고 하셨음 교양은 슬리퍼 신고 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 우리도 정색하는 교수 많더라.. 보기 좋은 차림새는 아니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싫어하시는 교수님들도 꽤 계심 공대익 나는 크록스에 모자 쓰고 댕겼는데 신발은 신경 안 쓰고 모자는 수업 때 벗으라는 교수님 계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어ㅇㅇㅇ
근디 모자는 이해해도 슬리퍼 신지말라는건 이해 안간다,,우리과도 모자는 벗으라고 하시던디, 슬리퍼는 차피 안보이니까 신고온줄도 모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시험땐 자주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숙사살땐 맨날 신었는데 통학할때는 안신음ㅋㅋ 그냥 슬리퍼신고 밖에 잘 안나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록스 신고 감ㅋㅌㅋㅋㅋㅌㅌ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모자랑 슬리퍼는 강의 들을 땐 좀 예의없어보일수도 잇다는 거 개인적으로는 동의하지만 신고오는 사람들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과제하러갈때 걍 신고감.. 새내긴데 벌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오늘 크록스 살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많이 신고 다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신고 다녔는데 교수님이 저격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딘심... 수업에 슬리퍼 신고 오는 건 좀 아니지 않냐 이래서 담부터 절대 안 신음 ㅠ 다른 교수님들은 별 말씀 없으셧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있어 근데 교수님중에 안좋아하는 분들있어서 우린 자제하라고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리퍼는 어차피 앉으면 잘 안보이는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좋아하는 교수님도 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많아 모자 쓰는 거랑 똑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무도 발 안보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새내긴데 신고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맨날 신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신기는 하는데 교수님한테 지적받아도 어쩔 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ㅋ 나 맨발에 슬리퍼 신는데 교수님한테 보이지도 않음 3년 그렇게 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모자쓰는거 슬리퍼 신는거 예의에 어긋난다고 어릴때 배우지 않나 슬리퍼는 잘 안보인다 쳐도 강의실에 모자쓰고 오는 애들 가끔 있어서 놀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돈내고 대학다니는데 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자취+긱사생들 죄다 슬리퍼나 크록스 신고 오는데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교수님이 자기는 정장 다 빼입고 강의하러 오는데 모자랑 슬리퍼 찍찍 끌고 나오는게 예의없는거다 라고 하셨음..예의없는거라는게 이해되더라
근데 난 그 교수님 아닐땐 모자 잘쓰고 크록스 신고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있음 글고 거~~의 지적 안하긴 하는데 가끔가다 싫어하는 교수님도 있긴 해 근데 보통 그러면 오티 때 말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ㅠ..이해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슬리퍼 쪼리 개많은데..? 거의 전투화였음 나 대학교 4년 다니면서 지적하는 교수님 한번도 못봄 모자는 지적하는거 봤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리고 신발은 거의 책상이랑 앞자리에 가려져서 안보임 개인적으로 발표때만 안 신으면 된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모자 쓰는 게 왜 예의없는거야? 눈이 안보여서 그런가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에어컨 튼 익 있어?
16:51 l 조회 2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
16:51 l 조회 2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
16:51 l 조회 3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3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1
16:50 l 조회 3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6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6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3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0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9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5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3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1
16:48 l 조회 25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33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7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3
16:47 l 조회 10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