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72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4년 전 (2022/3/27) 게시물이에요
세븐 포스기 겁나 구려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딱 보고 2000년대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결하게 안 나와서 보기도 힘들고 기능 찾기도 겁나 힘듦; 미니스톱도 해봤는데 미니스톱보다 디자인 구리고 찾기 힘들어 

제일 빡치는 건 투쁠원 원쁠원 메시지랑 결제 전에 객층 선택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왜하는 거야 겁나 불편함...(이틀만 짧게 해봐서 하다보면 더 나올수도^^...) 

지에스 할인적립 많아서 피곤하다고 생각했는데 세븐 보고오니까 걍 천사다... 

내가 다뤄본 포스기 난이도 순서 

세븐일레븐>>미니스톱>지에스 요느낌... 

편의점 알바할 익들아 처음에 세븐은... 너무 어려울 것 같다.... 디자인도 너무 구려서 볼 맛도 안 남... 차라리 지에스가 낫다.
대표 사진
익인1
세븐 ㄹㅇ 구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에스 진짜 개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에스 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유는어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
2:19 l 조회 2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6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2
밤 새고 면접 어때3
2:18 l 조회 3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
2:17 l 조회 4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1
2:17 l 조회 8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2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
2:17 l 조회 5
같은 역할 10년, 20년 이상 하는 성우들 나이 드는데 목소리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2:17 l 조회 4
침대 창문 옆 나란히가 나아 아님 창문 밑 머리가 나아??
2:17 l 조회 1
난 근데 사실 근로소득으로 좀좀따리 모은다는 생각 안함ㅋㅋ1
2:16 l 조회 10
남초회사랑 여초회사중에 여자가다니기 어디가더힘들까10
2:15 l 조회 31
네일 원래 자샵제거도 돈받아??...5
2:14 l 조회 27
유럽이나 미국갈때 필수품1
2:14 l 조회 16
지금 뭐먹고싶어7
2:14 l 조회 8
나히아 본 사람 있냐
2:14 l 조회 5
30초인데 이제 진짜 괜찮은 사람 없는듯 ㅠㅠㅠㅠㅠㅠ 4
2:13 l 조회 52
솔직히 나도 지금 이순간 여기있지만
2:13 l 조회 14
다이소에서 어깨 푸는 기기 있으려나. 문어로는 부족해1
2:13 l 조회 10
핱시 규리 미코출신이었구나
2: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