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82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8
이 글은 4년 전 (2022/3/27) 게시물이에요

귀뒤에 타투하는거 도안 둘중 뭐가 더 예뻐?? | 인스티즈 

레터링할지 꽃할지 고민돼

귀뒤에 타투하는거 도안 둘중 뭐가 더 예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개인적으로 레터링 .. 별루라 ... 넘 흔한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예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자인도 디자인인데 좀 얇은게 이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오ㅔ ㄷ귀뒤 레터링 예뿌다고ㅠㅅㅠ 지금 내가 하고 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들 보고 헉 예뿌다 했다고 매력있다구 했다고! 머리묶으면 샤악 보이는 레터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인데 약간 유행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레터링 저정도 크기 작은것 같아도 시간지나서 번지면 감당 못하고 난 후회할것 같음(개인적인 생각임!!) 차라리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은 여리하고 2는 멋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 갠적으로 레터링은 언젠가 아 다른 거 할 걸 이라는 생각이 드는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목 잠깐 잘못읽은 난 쓸액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레터링 넘 굵다 얇으몀 난 레터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사진 바꿨어! 저정도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레터링! 왜냐 내가 레터링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어디에 했는지 물어봐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딱 저부위야 귀 뒤 레터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오오!!! 어떤거같아?? 내 눈으로 직접 못보는부위라 덜질릴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맞아 나도 내가 타투 있는거 잊고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나 저부위 옛날부터 예쁘다생각했어서 너무 하고싶은데 또 한번하면 죽을때까지 남는거라 너무 고민돼ㅠㅠㅠㅠ 내가 그정도까디 하고싶은게 맞나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질리면 지우면 돼~ 레터링 얇게하면 다른 그림타투에 비해 색소 빼기 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본문같은굵기면 잘지워지려나?ㅠ 댓쓰니는 단어 몇글자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난 7글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ㄴ나 이것도 고미이야ㅠㅠ 내 좌우명이 바다는 비에 젖지않는다 인데 그게 번역하면 'La mer ne se mouille pas.' 이거거든? 이게 저 귀뒤에 다 안들어갈거같구ㅜㅜㅠ 예쁜단어 검색해서 알아본건
cherish, lucete 두갠데 이거는 단어뜻이 예쁘긴한데 내 몸에새길정도까진 아니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와.. 나 cherish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힛..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헐 !!! 데스티니 익인이 평소 좋아하는 단어였어?? 아님 찾아보다 예뻐서 한거야 ? 내가먼가의미부여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 더 그런거같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나 이거 언니랑 같이 한 타투야! 서로 소중히 여기는 사이라는.. 고런 의미부여를 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우와 좋다........너무 예쁠거같아 갑자기 체리쉬 나도 끌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1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저 부위 엄청 아플 거 같은데.. 안 아프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기보면 의외로 안아픈갸봐!? 손가락 이런데가 훨 아픈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레터링.. 크기 좀 더 작게 해서? 1 너무 유행타는 그림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
12:51 l 조회 1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
12:51 l 조회 1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
12:51 l 조회 1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
12:51 l 조회 1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어렵지않아?????
12:51 l 조회 1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2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3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2:50 l 조회 1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2
12:50 l 조회 6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
12:50 l 조회 4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2
12:50 l 조회 17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12
웹툰/웹소설 회사원이 퇴마를 잘함 생각보다 존잼이네...
12:50 l 조회 5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2
12:50 l 조회 12
와 우리나라 코스피 1등 기업 바꼈대 ㄷㄷㄷㄷㄷㄷ
12:50 l 조회 23
난 이쁜여자한텐 관심없음..
12:49 l 조회 14
아 신입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13
다먹은거 리뷰좀 ㄴ올리지말지2
12:49 l 조회 12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
12:49 l 조회 11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6
12: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