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친구랑 술먹는거 스토리 올리면 정떨어질까?? 내가 거의 차이는 .. 느낌 이야 헤어지자고했는데 내가 제발 생각해보라고 해서 시간 갖는거거든 유튜브에선 내가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줘야한다는데 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3/28) 게시물이에요 |
|
동성친구랑 술먹는거 스토리 올리면 정떨어질까?? 내가 거의 차이는 .. 느낌 이야 헤어지자고했는데 내가 제발 생각해보라고 해서 시간 갖는거거든 유튜브에선 내가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줘야한다는데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