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7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주위 여사친들아 제발 정신좀차려라 하고싶지만 오늘도 그냥 삼킨다 젠더갈등없이 그냥 편하게 지내고싶은데  

 

힘들구나 남자 비하하는말 써가면서 왜 싸워야돼.. 같은 사람인데 

 

서로 다른 성일뿐 존재하기 위한 인간인걸 이젠 부정하지마.. 노래가사가 생각나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이유없이 때리고싶다는거야 아니면 뭔가 차별받아서 그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없이 걔가 원래 그런애가 아니었는데 선배따라서 그렇게 된거라서 책도 들고다니고 뭐 그렇더라구 갑자기 1년사이에 확 변해버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사람이 좀 이상하긴하네 근데 선배따라서 라기보다는 평소에 본인도 그런거에 공감했으니까 그런생각을 갖게된거지 관심없으면 옆에서 뭐라하든 안넘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별을 떠나서 폭력은 잘못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만 나한테도 경고했어 최근에 오빠도 맞기싫으면 페미공부하세요 걍 미안하다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말하는거 진짜 짜증난다ㅋㅋㅋㅋㅋㅋㅋ저기에 페미말고 뭘 갖다붙여도 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모르겠다 이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서로 대화를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 아니면 안하려고 그냥 이젠 내가 무서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페미를 넘어선 것 같은데 어느쪽으로든 치우친 사람은 감당하기 힘들어..카톡도 걍 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좋아했는데 고백안한 나도 바보같고 되돌리기엔 늦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말 갑자기 뜬금없지긴 하지만 고백 안하길 잘한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그래? 이젠 진짜 그냥 사이버친구가 된 느낌이라 바이오리듬이 하루에도 몇번씩 바뀌는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젠더갈등없이 편하게 지내고싶단 생각은 참.. 너가 말하는 젠더갈등 없는 시절 정작 ㄱㅊ녀 ㄷㅈ녀 이런말 떠돌던 시절아님?.. 맨 밑에 걸스온탑 가사는 또 뭐냐ㅋㅋ 그리고 익1말이 맞음 본인이 관심 있으니까 가지게 된거겠지 누구 따라서가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뭔가 흑화했다고 해야하나 그냥 요즘은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맞아 그거야 최근에 영화보러가자고했는데 남자랑 영화볼 시간 없다고 하더라 전에는 갔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렇구나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워드
0:45 l 조회 2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