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0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그 분이 라이브로 말한 순간 이런 일이 생길수밖에 없지만 뭐 이해가 아예 안 가는건 아님 사람들이 계~속 디엠으로 물어보는데 말 안 하기도 뭐할테고.. 

그 분 라이브 영상이랑 ㅇㄹ님 트윗 봤는데 누가 더 잘못했네 아니네 따지기도 애매함 원래 사람은 자기위주로 생각하기 때문에 ㅇㅈ님이나 ㅇㄹㄱㄹ님이나 각자 억울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서운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이해 안 가는 부분이 다를거임 걍 이미 끝난 사이고 다시 친해질 필욘 없지만 그 분들끼리 오해가 있으면 풀고 금전적인 부분도 풀게 있으면 풀면 끝임 그게 다임 우리가 왈가왈부하는거 의미없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오줌나무vs쥐꼬리망초
21:05 l 조회 1
어린애들이 관찰하듯 보는거 너무 싫음
21:05 l 조회 1
홍조 심한 익들은 쿨모델링팩해봐
21:04 l 조회 1
난 왜 연하만 꼬이지
21:04 l 조회 1
근데 남미새는 모든 병중에 제일 불치병이라고 봄
21:04 l 조회 2
1888년에 태어난 할머니의 이모할머니는 순종황제를 모시던 궁녀였는데 일본 순사들이 나중에 황제 머리를 툭툭 때리며 바..
21:04 l 조회 4
연애운 타로 사주 신점 진짜 잘 맞아본 적 있어?ㅠㅠ 제발...1
21:03 l 조회 4
서울 익들아 너 말고 니 라고 하면 기분 나쁨?? 2
21:03 l 조회 9
혹시 생리 빨리 시작하면 노안이기도 하니1
21:03 l 조회 9
아니 아이폰 업뎃하고 X 트위터가 안돼
21:03 l 조회 3
서울국제도서전 가본 익 있ㅇㅓ??
21:03 l 조회 4
블로그 왜 나빼고함
21:03 l 조회 9
사회초년생 도와줘
21:03 l 조회 5
결제일 바꾼 거 바로 적용돼?
21:03 l 조회 4
라면 먹거싶다
21:02 l 조회 3
ㅇㄴ애들 생각보다 어리광많이부리는구나
21:02 l 조회 15
면세 살 게 없네
21:02 l 조회 4
군무원은 이제 앞으로 경쟁률 더 빡세지겠더라2
21:02 l 조회 20
첫차로 아반떼면 괜찮은편이야?3
21:02 l 조회 14
다들 홍조 어떻게 관리해?? 홍당무 살려4
21:0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