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라는 좀 노답 생각 저런 걸 교류해야 친해지는 거겠지만 약간 안 받을 테니 너도 주지 마 성향인 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내 얘긴 잘 안하는데 남이 해주면 뭔가 나한테 의지하는 거 같아서 뿌듯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착하다....난 내가 해결해줄 수도 없는 얘기 들으면 걍 답답해지기만 함... 내 말대로 상대가 듣는 것도 아니고... 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못돼서가 아니라 지금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도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근데 뭐랄까 씁 내가 저런 걸로 고민하지 않아서 남의 고민이 답답하게만 느껴질 때가 있음 저걸 왜 고민하지...?? 싶게 물론 내 입장 안 돼봐서 이기적인 걸 알면서도 몸이 안 따라줌 ㅋㅋㅋ 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짝사랑 아닌이상 서로 좋아하는 사이면 뭐든 들어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아직 사랑을 난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그렇다는거? 솔직히 고민 터놓는것보다 같이 술마시는게 더 친해지기 편하지 않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마시면 고민이나 얘기도 막 해서 그런듯?? 심지어 나 술 혐오자임 ㅋㅋㅋㅋ 맨정신 얘기 아니면 귀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나 어렵다.. 아무래도 고민 못 말하겠는 친구는 거리감이 생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
23:24 l 조회 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
23:24 l 조회 2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
23:24 l 조회 5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6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2
23:23 l 조회 13
애인이 애교부리는 게 너무 싫은데 어칼까
23:23 l 조회 8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9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2
음침함에 나라 없구나1
23:23 l 조회 9
얘더라 그 통화내용 요약해주는거 어플 모야??1
23:23 l 조회 5
배가뷰른데 모가먹고싶어1
23:23 l 조회 4
나 진짜 가족들하고 안맞는 거 13
23:22 l 조회 14
계속 과거 파묘할거같으면1
23:22 l 조회 17
이정도 회사 출근룩 흔한 편이야?? 40 5
23:22 l 조회 37
휴 내일 다시 삼전 하닉 할인해주네3
23:21 l 조회 66
100,200만원대 진짜사고시픈거잇음 사?
23:21 l 조회 9
미장 어제보다 오른거면 불장아냐?
23:21 l 조회 23
엥 올린지 1시간도 안됐는데 릴스조회수 5000인건 뭐야??2
23:21 l 조회 20
사람들 얼굴 표정이나 이런 거에서 인생이 보이는 것 같아?4
23:20 l 조회 35
원래부터 내게 없는 사람이었다2
2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