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5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힘들어서 많이 생각해보고 그만둔거야?  

내가 지금 너무 힘들어서 1년 정도 남았는데 그만둘거같아서 지금까지 납부한것들은 그냥 내가 낸것만 돌아오지?
대표 사진
익인1
청년내일채움공제?? 내 친구 하다가 그만 둿는데 딱 그 시점까지 잇던 돈 들어유ㅏㅅ다고 들은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다음 신청은 또 못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낸거에다가 먼지만큼의 이자 좀 붙어서 들어와 난 몇천만원에 내 소중한 20대 몇년을 썩히는 기분이 들어서 돈도 돈이지만 그냥 뛰쳐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개월 남았을때그만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채공아니고 청내공이였는데 24개월짜리였는데 14개월정도 남기고 나왔던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채공이 청내공 아녔어...!?!? 충격사실... 머가 다른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채공은 재직한지 1년인가 6개월인가 넘은사람들이 하는거고 보통5년짜리! 청내공은 신입사원대상 (입사한지 6개월 안 지난사람들) 2년짜리랑 3년짜리 있는걸로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아아 대박 난 같은 건 줄 알고 단어 혼용해서 썼는뎈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너무 힘들어서 … 불행하게 버티고 싶지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너무 불행하게스트레스받으며 버티고있어서 또 사람들이 내채공하고있다고 만만하게보고 더 갈구는거같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같이 일하는 선임들이 어차피 안나갈거라고 생각하더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이전? 뭐라해야지 넘기는 거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약에 권고사직이면 다음 회사에서도 이어서 할 수 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년 쫌 넘게 붓고 걍 퇴사했는데 아깝긴하지만 퇴사한데에 후회는 안함
이자는 내가 한 만큼은 들어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주변에 포기하고 중도하차한 애들 열 명 이상인데 후회하는 애 한 명도 못 봤다.. 난 이제 몇 개월 밖에 안 남아서 버티는 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15:17 l 조회 1
다이소 걸이용 제습제 사본사람
15:16 l 조회 7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9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1
15:15 l 조회 17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10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
15:15 l 조회 8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2
15:15 l 조회 26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4
15:15 l 조회 14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1
15:15 l 조회 18
유럽 VS 일본7
15:15 l 조회 11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4
15:14 l 조회 15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2
15:14 l 조회 18
인데놀 어때..?5
15:14 l 조회 8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
15:14 l 조회 3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6
15:13 l 조회 63
이거 무슨 전시회인지 아는 사람ㅜㅜㅜ5
15:13 l 조회 14
가족이랑 놀러 가는데 걍 음식 아무 생각 말고 먹어야지1
15:13 l 조회 9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5:13 l 조회 21
남친 취업선물겸생일선물4
15:13 l 조회 25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15: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