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21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9
이 글은 4년 전 (2022/3/30) 게시물이에요
맨날 치실한다고 나름 관리 하고 있다 생각했는데 방법이 틀렸얶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치실 사용 법이야 참고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사이로 치실넣고 쓱싹 쓱싹 먗번 하고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하는 거 아니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몸까지 쑤욱 넣고 쓱싹 해야대.....방금 그렇게 했다가 드러운 이물질 잔뜩 나와서 충격 오만배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그게 맞쥐...! 또 다른 방법이 있나 했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간칫솔도 한 번 써봐! ㄴ치실 잘 쓴다고 생각 했는데....정말 충격먹었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 양쪽 이에 닿아있는 잇몸까지 쓱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정한 나는 잇몸까지는 못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정용 치실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정용 치실고리도 팔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왜??교정기안에넣고 하면되자낭...나는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잇몸까지 넣어서 쓱싹하면 쾌감 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그러면 피 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에 나는건어쩔 수 없을걸?? 그 이후에는 거의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한 잇몸은 안나고 염증 있으면 남 나도 염증 있는쪽은 피가 쫌 나눈데 겅강한 쪽은 넣는 느낌도 안나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처음 알고 감.... 낼 해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시원해.......넘 충격적이야 그동안 내 잇몸에 있던 그것들은 나랑 몇년을 살고 있던걸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헙 치실 꼭 해 양치만으로 안 빠져 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인이면 시작할 때 됐엉 무조건 해
안하다간 인접면 충치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치아 벽면을 쓸면서 빼야된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ㅁㅈ 치과에서 치실해줬는네 잇몸까지 쑤욱 넣어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할때랑은 완전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치과에 가서 제 이 치실질 해주세요 하면 해주셔? 그리고 난 거울 들고 볼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내가 요청한건 아니고 ㅌㅋㅋ 스케일링 끝나고 치실도 해주셨어 그러다가 내가 치실 어케 하는지 모르겟다 ~~불라블라 거울들거 보여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스케일링하고 치실질 안해주시던데ㅠㅜㅠㅜㅠ 나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고 알려달라 해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앗 치바치엿나..! 내가 지금 다니는 곳은 갈때마다 해주시더라고 😬 안 바빠 보인다 싶으면 물어봐봐 시범 보여주실듯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잇몸과 이빨 사이로 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잇몸까지 넣어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이제 치실 없이 못 살아 개시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금니쪽은 잇몸에 어케 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치실 계속 하면 피도 안난대 잇몸마사지 해주는거라 좋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치실 넘 어려워…막 치아에 껴서 빠지지도않고…..ㅠㅠㅠㅠ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잇몸까지 쑥 왼쪽 오른쪽 두번 들어가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자 ㅌㅋㅌ양쪽으로 하면 어케 여기까지 들어가는거지.....?싶어 알고보니 뿌리가 없고 위에만 달렸나 싶고 ㅌㅌㅌㅌㅌ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잉.. 이빨 사이로 잘 안들어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실 얇은거 써봐!! 난 집에 얇은거 보통 굵기 있는데 나도 보통굵기눈 안들어 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마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자 잇몸 속으로 푹푹 집어넣어서 양쪽 이빨을 긁오내듯이 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윗어금니는 어케해? 너무힘들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든 치아 사이마다 다 해? 나는 한곳만 계속 끼어서 거기만 하거든 ㅠ 다른 익인들은 안껴도 모든 치아 사이를 다 하는거야? 앞니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싹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끼는 느낌 없어도 다 하는거 추천! 난 앞니 사이는 치실이 안들어가서 치간칫솔로 긁어주기만 해도 머 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너 이빨 되게 고르구나...ㅠㅠㅠ 난 교정필요없는 치아긴해도 막 엄청 딱붙어있진않아서 앞니쪽도 치실 숙숙 들어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교정해서 그런거같애 !!ㅋㅋㅋㅋ 원래 안하다가 충치 생기고나서부터 다시 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치실 꼭 하세요...모든 곳 전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인정 그렇게 해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치실 쓰면 이 사이 벌어지지 않아?
처음 치실 썼을때 이 사이 넣기도 힘들었는데 이제는 힘 안줘도 쑥 들어가
치실 쓰기 전보다 더 자주 끼는 느낌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얇은 치실 써!! 나도 안들어가서 얇은거 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원래 치아고 그 뭐더라.. 치석...? 뭔지 기억 안나는데 그게 끼어서 안 벌어진거 처럼 보였던 거라는 영상을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진짠지 아닌지 모르겠네 본지 오래돼서...(소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다들 어금니쪽은 어케하는거야..?? 손잡이 있는 치실 써? 그냥 실로만 된 거 쓰려니까 안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손잡이이ㅛ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실 길게 해서 손가락에 두번정도 말면 돼 엄청 딴딴하게 고정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치실 꼭 해야돼 솔직히 첨엔 거울보고 뒷쪽 어금니 할때 현타오거든?? 근데 하고나면 진짜 성취감도 있고 훨씬 깔끔한 느낌들더라. 치과에서도 꼭 치실하라고도 하고. 난 중고딩때부터 치실썼는데 치과 의사쌤들이 건치청소년이라면서 그랬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난 지금까지 피 날 때마다 내가 치실 잘못한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호곡 그렇구나.. 생각 날 때만 했었는데 이제 꾸준히 해야겠다ㅠㅜ고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요고 보고 제대로 치실했엉 ㅎㅎ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일부터 한다...치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앞니 뒤쪽 유지장치는 치실 어떻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워터픽도 해야됨 치실하고 워터픽 하잖아? 또나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교정하는 익인데 워터픽 치실 둘 다 하거든 진짜 개더러움 양치만 할 땐 도대체 어땠을까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치과가서 치실하라고 해서 했는데 초반에는 피 엄청나오다가 요즘은 안나!! 짱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치실 내인생 한번도 한적없는데 음 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건 하고나면 후회 백퍼다 이렇게 더러운걸 가지고 살았더니 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치실.......하고나면 아가뤼똥내..으아악!!!!! 그래서 다쓴 치실은 긴급하게 버림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나 양치하고 이글생각나서 방금 치실 숙숙 해봤는데(평소보다 더 열심히 군데군데..! 평소에는 보이는부분만 했었..음ㅠㅠ) 개 쩔어
아랫니쪽은 그래도 깨끗한데, 윗니쪽 개미쳤는데..? 아 이래서 내가 윗니쪽에서 충치가 나왔구나.. 싶었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
글고 진짜로 잇못쪽까지 숙숙 넣어서 하니까 찌꺼기? 더 나왔고 피도 안났음!! 전엔 잇몸까지 치실들어갈까봐 무서워서 소심하게했는데 이 글보고 용감ㅋㅋㅋㅋ하게 잇몸쑤셨ㅋㅋㅋㅋㅋ더니
와 이런것들이 숨어있었다니, 찝찝하면서도 이젠 깨끗해졌다는 쾌감 쩐다...하하!!!!!
다만 단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삼시세끼 제외하곤 간식 안먹ㅋㅋㅋㅋ을것같다는..ㅎ
ㅋㅋㅋㅋㅋㅋㅋ뭐먹으면 찝찝해서 이젠 치실까지 해야할것같고 이 치실하기 귀찮아서라도 간식안먹을것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끗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뿌듯하다 익인아🥹🥹 열심히 이관리해서 치아 미인 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치실 사용 법이야 참고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쓰나 치실 추천좀 해줄수 있을까ㅠ 손잡이형? 사고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ㅠ 난 그냥 다이소 치실 손잡이 없는거 써서 ㅠㅠ 쿠팡에 치니까 많이 나온다!! 한번 알아 바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옹 알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치실하면 잇몸 사이 안벌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진짜 초딩들이 할 생각이야 ㅠㅠ 안벌어져! 노페물이 빠진걸 벌었졌다고 착각한 사람들이 그런말을 한게 아닐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
3:15 l 조회 7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7
혹시 바퀴벌레 울어..?8
3:14 l 조회 18
나 무성애자인가
3:13 l 조회 9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15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2
3:11 l 조회 18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4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7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2
3:10 l 조회 47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8
3:08 l 조회 51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너네 키큰 여자 부러워??11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