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밀접 접촉자라서 키트랑 신속항원이랑 pcr 다 하는데 계속 음성이거든..! 근데 목이 아주 약간 간질거리는 감이 있어 그거 말고는 증상 없는데 잠복기일 수도 있을까...?ㅠㅠ 밀접 접촉한지는 오늘째로 5일됨! 5일동안 계속 음성..
| 이 글은 4년 전 (2022/3/30) 게시물이에요 |
|
나 밀접 접촉자라서 키트랑 신속항원이랑 pcr 다 하는데 계속 음성이거든..! 근데 목이 아주 약간 간질거리는 감이 있어 그거 말고는 증상 없는데 잠복기일 수도 있을까...?ㅠㅠ 밀접 접촉한지는 오늘째로 5일됨! 5일동안 계속 음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