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22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4년 전 (2022/3/30) 게시물이에요
나 밀접 접촉자라서 키트랑 신속항원이랑 pcr 다 하는데 계속 음성이거든..! 근데 목이 아주 약간 간질거리는 감이 있어 그거 말고는 증상 없는데 잠복기일 수도 있을까...?ㅠㅠ 밀접 접촉한지는 오늘째로 5일됨! 5일동안 계속 음성..
대표 사진
익인1
pcr이 계속 음성이면 그냥 목 칼칼한건 환절기라 그런 것도 있고 어느정도 착각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Pcr 계속은 아니고 pcr은 접촉 3일되는 날에 한 번 받아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일주일 내내 해도 음성이면 안 걸릴 수도 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일 하는 관리자 와이프랑 애기가 걸리고 그러고 약간 반농담으로 본인도 걸릴려고 같이 마스크 안 쓰고 밥 먹고 했는데도 안 걸린다드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엄청난 슈퍼 항체이신가봐.... 난 매일 코 찌르고 불가피하게 수업만 가는데도 갑자기 확진 나올까봐 너무 쫄려ㅋㅋ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나오면 당황하지 말고 조용히 신속항원검사 받고 양성 뜨면 바로 일주일 쉬면 돼 ㅎㅎㅎㅎ 은근 개꿀이란다 ㅎㅎ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몸 상태는 너무 괜찮지만 혹시 모르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어야겠다...............ㅎㅎ 답변 너무너무 고마오!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격리 해제 막날에 뜨기도 하더라... 근데 쓰니 정도면 아닐 확률이 높긴 하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분간은 더 조심해야겠구만...🥺 답변 고마오 미리 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잘 자!! 나도 지금 밀접이라 쫄린다 소독 잘하고 파이팅하자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구구 익인이도 밀접 접촉이구나ㅠㅠ 파이팅하자!!!! 슈퍼항체 보여주게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랑이 10개 3마넌에 삼ㅎㅎ
18:13 l 조회 2
낡아빠진 회사 시스템에서 살아남는 법은ㅋㅋ
18:13 l 조회 3
친구 티켓팅 너네 도와줘?
18:13 l 조회 5
30대 초반인데 한달에 순수 생활비로 60정도 쓰면
18:13 l 조회 8
테일즈런너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18:13 l 조회 3
코인세탁방 돈 될까?
18:13 l 조회 4
일본에서 호텔 운영하시는 한국분 계시네..1
18:12 l 조회 11
뭐물어보고끊을때1
18:12 l 조회 4
닭도리탕에 라면 사리 맛있을까?.....7
18:12 l 조회 11
늙지만 않으면 평생 혼자살텐데1
18:11 l 조회 11
2주 됐으면 일 어느정도 쳐내야해?
18:11 l 조회 8
월세 사는 익들아
18:11 l 조회 6
수박화채 어떻게 먹는게 젤 맛있어? 3
18:11 l 조회 8
영등포 식당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1
18:10 l 조회 9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12
18:10 l 조회 34
학생때는 쉽게 손절 안했는데 20살 이후 손절 쉽게 하는거 같아3
18:10 l 조회 14
테일즈런너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
18:09 l 조회 7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2
18:09 l 조회 85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7
18:09 l 조회 43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1
18:0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