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37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4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내 얘기인데… 솔직히 주변인들도 다 그렇게 말하고 나도 그렇게 생각할정도로 내가 하고 싶으면 할 수 있을정도로 뭔가 기회는 많았는데.. 생각이 너무 많아.. 그러다보니 생각을 많이 하는 만큼 이미 계산이 다 된다고 해야하나..? 나 혼자 이 사람이랑 안될 이유, 안맞을것 같은 이유, 이사람이 뭔가 별로 일것 같은 이유를 생각해버리면서 사귐 + 이별까지 머리로 다 해보고 결과는 철벽이 되어버림 ㅜㅜ 이거 진짜 어떻게 고치냐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들이대기만 하면 이사람 하나하나 파악해서 헤어지는거까지 시뮬레이션 돌려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제일 웃긴게 이것 때문에 나랑 제일 사귐에 가까운? 관계를 유지한건 내가 생각을 오래 하지 못하게 계속 능글거리게 들이대거나 스킨십부터 냅다 해버린 사람이었다…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역대 본 모쏠 글 중에 가장 나랑 비슷한 상황이다 ㅎㅎ ^^.... 연애 못할 것 같아 나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귀기도전에 모든 계산+상상+망상 다 끝내고 그냥 혼자 지쳐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도 딱 이래....... 사귀기도 전에 헤어질거 생각하고 썸붕 낸거만 세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악 내 문제점이 여깃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ㅜㅜ거기에 눈도 높아서 미치겠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눈 높은건 좋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이게 사람에 대한 의심이 너무 커서 좋은사람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놓친게 몇번 있어서 그게 문제임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맞아 눈높은데 더문제는 그 눈높이에 맞는 사람을 만나도 그 사람이 너무 잘난거 알아서 또 안될이유 시뮬레이션 돌려버림.. 그냥 도라방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거 진짜 공감 ㅋㅋㅋㅋㅋㅋㅋ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닽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모솔 여부를 떠나서 공감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그래서 괜찮은사람 데이트할 기회도버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난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임..솔직히 김칫국 마시는거긴 하지만 어차피 이 사람이랑은 결혼까지는 안갈 것 같고 그럼 언젠간 헤어진다는거잖아? 그렇게 되면 돈이랑 시간이 너무 아까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결국 연애도 뭐도 시작안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ㅁㅈ 나랑 똑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맞아 시간 아깝고 그 시간에 다른거 더 할 수 있는거 생각하게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 생각이 너무 많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의심을 덮어버릴 콩깍지가 있어야 연애가 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체 다들 연애를 어떻게 하는 건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하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게다가 나는 사람에 대한 의심도 원체 많은 편이라 잘 못믿는 편 + 본문 더해져서 이난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의심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성적 감정 없는 사람한테는 인성이 어떻든 좋은게 좋은거지~ 이 마인드인데 조금이라도 관심 있다싶으면 엄청 나랑 비교하는 것 같아 난 이런데 이사람은 이렇고 그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돜ㅋㅋㅋㅋㅋㅋㅋ혼자 북치고 장구침 알바할때 누가 관심 줬었는데 며칠 고민하다가 장황하게 내가 왜 안 받아주는지에 대해 다 설명함... 그분도 부담스러웠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ㄱㅊ 진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철벽도 없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셋인데 ㅜㅜ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 생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늦은 나이 아니야!!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오히려 직진하게 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만큼 좋아하는 사람이 아녀서 그래 갠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네... 그래서 저도 6년째 연애를... 크흡 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아하는 사람 생겨도 혼자 망상하고 시뮬레이션 돌리고 최종 이별까지 상상한 다음에 마음 혼자 정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설마 너도 한 행동을 하면 그 행동으로 인해 이러날 앞으로의 모든 확률적인 계산해? 내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소한 말 한마디도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개상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혼자 이별까지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래도 어떻게 노력해서 연애해보긴했는데 내가 생각해도 상대가 나처럼 벽같으면 유지도 어려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도… 혼자서 별생각을 다 하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나는 남이 나 좋다고 해도 내가 싫으면 진짜 별로여서 내가 마음이 안 가면 그냥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나도 진짜 자기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사귀는 애들 너무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자 모솔=최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지금까지 설렌 사람이 없었음 25살이후로 대폭팔임 ㅈ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대폭발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설렘 대폭발 이전에는 남자들 보면 아 남자구나 아 여자구나 이런 생각? 요즘은 다르더라 관심을 갖게 되는 시기가 다를 뿐 ㅇㅇ 오히려 가치관 성립 안됐을 때 쓰레기 만나는 것보다 난 지금 만나기 시작한 게 이득인 것 같어 내 경우에는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자신이 없어... 완벽하게 준비되고 안정됐을 때 연애를 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그게 어렵더라고... 내 조건은 경제적 안정, 시간적 안정, 마음의 안정인데 이 세 개가 전부 충족된 적이 없다... 이젠 그냥 누구라도 만나볼까? 이 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구냥 처음이라서 그런거일걸~! 그걸 다 뛰어넘을만큼 좋아하는 사람이 아직 없거나 그 사람과의 끝이나 멀어지는거 잃을것들이 무섭기도 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진짜 난줄 … 계속 들이대는 사람은 있는데 내가 그사람이랑 하나하나 다 생각하고 상상하다 결국 오래가본게 썸 … 그치만 결론은 결국 썸붕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두ㅋㅋㅋㅋ 사귀기 전부터 그 사람 단점이나 나랑 안 맞는 점들이 다 보여서 사겨봤자 오래 못 가겠네..하고 팍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걍 여기있는거 싹 ㄷ ㅏ 나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눈 높으면 안사귀는게 나아 어떻게 보면 이렇게 재고 따져서 사귀게 되면 오히려 더 좋을 수도!모솔이 뭐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맞아 24모솔 뼈맞음..그리고 나는 혼자서 잘 사는 내 루틴에 누가 끼는거 너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그래서 썸은 계속 타는데 연애로 간적이 없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혼자서도 이미 100점의 즐거움을 느끼는데 굳이 105점을 살려고 그 모든 걱정을 감수하는게 귀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모쏠은 아닌데 칸트 심정 이해감
칸트=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ㅇㅈ 시뮬 엄청 돌리는거 핵ㅇㅈ 거기다가 덕질하다보니까 눈도 높아져서 연애 못하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모쏠 각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 ㅇㅈ…. 매일매일 일상 공유하면서 연락하는것도 벌써 귀찮,,,, 근데 가고싶은곳 같이 가고 이러면 좋을거 같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9금 얘기하면서 얼굴빨개지고 부끄러워하는거는 왜 그런거야?
20:53 l 조회 1
쌍수했는데 흉살 때문에
20:53 l 조회 2
못생긴 애들 클럽 좋아하더라
20:53 l 조회 2
나중에 여기 아파트 꼭 살고싶은데 그때는 너무 늦을것같아..
20:52 l 조회 6
20키로 이상 빼본 사람?
20:52 l 조회 3
나 진짜 피부 뒤집어진거땜에 죽고싶다…
20:52 l 조회 7
24살이 28살이 들이대는 거 어케 생각함..? 2
20:52 l 조회 9
키캡,말랑이 이런거 다큰 성인이 가지고 노는거 기괴함
20:52 l 조회 7
근데 20대 결혼해서 애기 낳은 친구들은 뭔가 우월감 있는 거 같음1
20:52 l 조회 8
이 상황에서 4살 차이나는데 밥 먹으면 누가 사야함?5
20:51 l 조회 5
말랑이에 글리세린 다들 어떻게 넣는거임..?
20:51 l 조회 5
클럽이 남녀가 많이 부비긴 함?3
20:51 l 조회 12
얘들아 안친한 관심남이랑 카톡 할 때 호칭 뭐라고 되물어1
20:50 l 조회 5
다이어트 중인데 내일 점심으로 샐러디 두개 먹어도 됨?2
20:50 l 조회 14
20대후반인데 61살 아빠한테 노처녀니 폐경이니 퇴물 취급 받음;;5
20:50 l 조회 22
썸남이 178인데 난 180이상이 좋아5
20:50 l 조회 15
익들은 이런 디엠 오면 기분나빠 안나빠??9
20:49 l 조회 21
생리 냄새 나는 애들 짜증나 4
20:49 l 조회 57
탐폰 쓰는 익들아 도와줘1
20:49 l 조회 7
나 여행온거 자랑해도됨? 2
20:4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