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잡담나누는자리에있을때 나도 꾹닫는게 아니라 맞장구치거나 길진않지만 짧게라도 하긴하는데 다른애들이 하는거비하면 ㄹㅇ 적은게맞거든 하..진짜 나도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어 할말도 생각안나고 할얘기가없는걸 스트레스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잡담나누는자리에있을때 나도 꾹닫는게 아니라 맞장구치거나 길진않지만 짧게라도 하긴하는데 다른애들이 하는거비하면 ㄹㅇ 적은게맞거든 하..진짜 나도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어 할말도 생각안나고 할얘기가없는걸 스트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