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인데 가끔 에타 들어가본단 말이야 근데 밤에 들어가서 보면 맨날 (원룸 이름) 조용히 좀 해라 어떻게 해라 이런 글 엄청 많어 3-4학년 때 자취했을 때 생각나면서... 피해입는 사람들만 고생이 많네 하는 생각이 드네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졸업생인데 가끔 에타 들어가본단 말이야 근데 밤에 들어가서 보면 맨날 (원룸 이름) 조용히 좀 해라 어떻게 해라 이런 글 엄청 많어 3-4학년 때 자취했을 때 생각나면서... 피해입는 사람들만 고생이 많네 하는 생각이 드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