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42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1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얼마전에 에어팟 프로 사고나서는 자꾸 

뭐 노이즈캔슬링 짱이다 역시 돈값한다 

20만원 넘는 이어폰을 사는 이유가 있다 

그러면서 계속 가격강조하고 

너도 그런거 끼지말고 이런거 사서껴라 이러는데 

 

친구가 에어팟프로 자랑하면서 내꺼 무시하는데ㅋㅋ | 인스티즈 

 

내가 쓰는거 저거얔ㅋㅋ…(이어폰 원래 학교다닐 땐 

안가지고 다녀서 지금은 없음) 

진짜 프로 하나샀다고 자꾸 내꺼 무시하면서 

있는척 말하는데 조금 짜증났음… 

근데 그냥 그렇구나하고 들어주기만했더니  

자꾸 저러네
12

대표 사진
익인125
왜 이런 글은 쓰니 감정에 이입되지 않고 수치스러울까ㅋㅋㅋㅋ 으아 내가 다 창피하다
자꾸 그러면 내 이어폰 이거야 하고 링크해서 보내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흐엑 뱅앤 저거 겁나 좋은거자나 저걸 까다니 진짜 알못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진짜 에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뱅올 음잘알이면 모를리가없는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그냥 다음엔 웃으면서 그것도 좋지만 음질에 관심있으면 삼십만원만 더 모아서 내꺼 사보라고 말해봐 웃으면서 꿀팁주듯 말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이거 대박 익인이 ㅇ엄청 똑똑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222 이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333 똑똑하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44 뭐야 말투 우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55 와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인티에서 맥이는 법 배워감 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내껀 47만원이라고 20만원짜리 이어폰은 못쓴다구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수치스럽네 ㅋㅋㅋ 가격 말해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근데 궁금한 게 저렇게 무시하는데 왜 말을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저 캡쳐 사진만 딱 보내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여유있으면 에어팟프로보단 저거 사는걸 더 추천하긴해! 근데 음질 그냥 평타치고 노캔되는거 사려한다하면 에어팟프로가 가격적인면에선 더 괜찮은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나는 ㄴㄴㄴ 진짜 비추야 저 가격으로 프로나 버즈를 두개 살걸 싶어서 후회해 반품하고 싶었는데 구매확정 이후라 반품도 안 돼서ㅠㅠ 뱅올 음향쪽으로 오래했고 유명하기는 하지만 디자인으로 더 유명한거라ㅋㅋㅠ 슈어 정도 성능으로 기대하면 안 돼 스피커는 좋은데 이어폰은 개인적으로 아닌 것 같아 나 저거 돈값시키려고 꾸역꾸역 끼다가 너무 안 맞아서 그냥 방에 어디 던져두고 사은품으로 받은 갤버즈 맨날 끼고 다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내가 다 부끄럽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번데기앞에서 주름잡을게 에어팟 프로 뿐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난 갤럭시 쓰고 귀가 오픈형밖에 안맞아서 갤럭시 라이브 쓰는데 싸구려쓴다고 꼽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위에 에어팟있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47만이라 말해주면

헐 그런걸 그돈주고 사냐 기능 별로 차이도 안나는데 47만원은 돈아깝다 차라리 아이폰 연동 좋은 에어팟을 사지 왜 그걸샀냐

이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이러면 ㄹㅇ앱등이지.. 애플이 최고인줄 아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ㄹㅇ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에어팟이 제일 비싼 무선이어폰인줄 아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친구 자존감이 많이 낮은가봐.. 나 진심 차나 명품도 아니고 에어팟 프로 자랑하는거 한번도 못봄ㅋ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말하고 후기 좀 남겨줘 쓰니야아아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내친구도 저럼ㅋㅋㅋ내가 줄이어폰 쓰겠다는데 어쩔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줄이어폰이 더 음질 좋은데 이상한걸로 부심부리는 애들 많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이어폰 자랑을 음질이 아니라 가격으로 하는건 첨보네ㅋㅋ것도 너도나도 살 수 있는 프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근데 에어팟 프로가 20만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비앤오 부랜드 스피커도 그렇고 엄청 비싼브랜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앱등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자랑할게 겨우 에어팟프로밖에 없나ㅋㅋㅋㅋ 47만원짜린거 몰라도 진짜 별로당 굳이 남의물건 까내리면서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아 뱅앤올룹순 브랜드 자체가 상위브랜드인데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도 뱅올쓰는데 가끔 엥 아이팟 아니네 너두 걍 아이팟 하나 사 별루 안비싼데 이런 얘기 들으면 걍 ㅎㅎ 그랭 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덤으로 줄이어폰돜ㅋㅋ..슈어 535까지 있는데 줄쓴다 하면 애잔하게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와 나도 베오플레이e8 쓰는데 저런적 있어 ㅠ 친구가 그런거 말고 너도 에어팟써라면서 계속 갈구길래 ㅠㅠㅠ 그래도 40만원 주고 샀는데 버리긴 아까움 ㅠㅠ 하니까 놀라서 뭐?? 그거 40만원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들어보라고 빌려주니까 음질 듣고 아 이거 되게 좋은거구나.. 나는 에어팟이 제일 좋은건줄... 하길래 그냥 넘김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다음에 슬쩍 말해 ㅋㅋㅋ 별개로 나는 뱅올 안맞더라 너무 선명하고 쨍해가지구 피로해쓰 그래서 뱅올쓰는 사람 신기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야 지금은 저 이어폰 있어?? 귀에 꽂으면 어느정도 보이는지 궁금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갠적으로 뱅올 에어팟 버즈 이렇게 있으면 차피 멜론이나 유튭뮤직 애플뮤직에서 가요들으면 걍 에어팟이 현명한 소비이긴함. 대중이 듣는 음원자체가 스튜디오 음질이 아니니까
뱅올자체의 퍼포를 느끼게 하는 음원을 잘 안듣기도 하고 많은사람들이 ㅋㅋ 음악하거나 고음질파일 / 클래식 잘 들으면 괜찮다고 생각함.
그리고 뱅올살거면 스피커를 사는게 나은데 스피커 뱅올꺼살거면 다인오디오꺼 사는게 나음. 음향덕이라 주저리 해봤는데

차라리 말할때 쓰니가 고음질 파일 많이들어서 에어팟도 좋은데 조금더 투자해서 뱅올 샀다고 넌지시 말하는정도가 좋을것같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친구눈엔 그냥 싼거로 보인게 아닐까.. 뒷북치는거지만 그냥 가격보여주면 입 닫겠다 ㅋㅋ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직원 결혼식 갈거냐고 몇번씩 왜 물어보는걸까
20:45 l 조회 1
자취 10년. 드디어 깨닫게됐다. 쌀통 이런거 살필요가 없었다
20:45 l 조회 1
비트코인 폭락시작인가
20:45 l 조회 1
2달동안 생리안하면 산부인과 가봐야하나?
20:44 l 조회 1
하닉 그냥 묵혀두고 1년뒤에 열어볼까?
20:44 l 조회 1
시대물만 보면 if 현대 상상을 안할수가 없음
20:44 l 조회 1
편의점 반품 이래도되나?
20:44 l 조회 1
20살 이후로 새로운 사람 못 사겨본 사람 있어?
20:44 l 조회 2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1
20:43 l 조회 11
월급 얼마이상 받아야 타지생활이 의미 있다 생각해? 무연고지 기준2
20:43 l 조회 8
내친구 돈있는 백수생활하는데 한달에 50도 안쓰네1
20:43 l 조회 13
원래 로또 5천원도 당첨 되기 힘들어?
20:43 l 조회 7
잠 8시간 자고 12시간 공부 현실적으로 가능함??3
20:43 l 조회 7
애플 더 쓸 이유가 있나
20:43 l 조회 10
우리동네 호텔 시설 구린데 안망하는 이유를 알았어
20:42 l 조회 19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2
20:41 l 조회 15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9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4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3
20:40 l 조회 17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1
20: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