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에어팟 프로 사고나서는 자꾸 뭐 노이즈캔슬링 짱이다 역시 돈값한다 20만원 넘는 이어폰을 사는 이유가 있다 그러면서 계속 가격강조하고 너도 그런거 끼지말고 이런거 사서껴라 이러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얼마전에 에어팟 프로 사고나서는 자꾸 뭐 노이즈캔슬링 짱이다 역시 돈값한다 20만원 넘는 이어폰을 사는 이유가 있다 그러면서 계속 가격강조하고 너도 그런거 끼지말고 이런거 사서껴라 이러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