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42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세시반이 사람 많니 두시반이 사람 많니
대표 사진
익인1
해당 안 되지만 보통 두시 반이 사람 많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뮤래도 점심시간 다음이 좀 더 많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시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여섯시가 사람 많을까 두시반이 사람 많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시반.. 그리고 난 병원익인데 외래 가는거면 6시까지인 병원은 6시에 가도 접수 안받아주는게 대부분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거덩 오키외 병원익이구나 ㅠㅠ 고생하네.. 🥺 답변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년에 폰 값 더 비싸져??
20:34 l 조회 1
민주당에서 러그버그 심하든 말든 그냥 참으라 하네
20:34 l 조회 1
예전지인중 나이차이 심한 부부가 23살 차이
20:34 l 조회 1
27살이고 클럽 한번도 안가봤는데 1
20:33 l 조회 15
서브웨이 주문금액 2000원 모자르는데2
20:33 l 조회 9
난 다이소가면 꼭 육포랑오징어삼
20:33 l 조회 3
157~8cm인데 몇 kg되어야 말랐다 느낌이야?4
20:33 l 조회 13
이직 자주 하는 사람이랑 한 회사 오래 다니는 사람이랑 뭔 차이야?
20:32 l 조회 12
이제 곧 장마잖아 지금 천 가방이나 에코백 밖에 없는데 들고 다니면 미친 짓일까..?1
20:31 l 조회 15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3
20:30 l 조회 13
인팁들이 지능이 높은거같아7
20:30 l 조회 38
제목도 텍혐 방지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1
20:30 l 조회 14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26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11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1
20:29 l 조회 7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2
20:29 l 조회 8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66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8
20:28 l 조회 56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7
20:28 l 조회 26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6
20:28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