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54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4년 전 (2022/4/01) 게시물이에요
만지면 따갑고 아파 ㅠㅠㅠㅠ 빨개지기도 하고.. 이거 어떻게 해야 나아??  

동그라미친부분!!

눈옆에 아이라인 그리는쪽..? 거기가 빨개지고 만지면 따가워 ㅠㅠ 이런 적 있는 익인 | 인스티즈 

눈옆에 아이라인 그리는쪽..? 거기가 빨개지고 만지면 따가워 ㅠㅠ 이런 적 있는 익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면봉으로 세게 닦으면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저럴때 어떻게 했어..? 그냥 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살이 쓸려서 그런 걸 거야 나는 절대 얼굴에 손 안대고 세수랑 스킨 발라주고 냅뒀옹 시간 지나면 가라앉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혹시 며칠정도 지나니까 괜찮아졌어? 로션은 발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로션은 안하고 스킨만했어 한 10분? 그정도만 냅둬도 괜찮아졌던 거 같아.
아파도 손 안대는게 제일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머신뛸때 헤드셋 끼고해도 되나?
20:39 l 조회 1
난 골뱅이 소면 외에는 소면이 싫더라
20:39 l 조회 1
여자들끼리는 헤어지면 너가아깝다 이러지않아?ㅋㅋㅋㅋ
20:39 l 조회 2
불닭 패키지 바뀐거 어색하다
20:38 l 조회 5
내일 토익 환불할까 말까
20:38 l 조회 5
가방 골라 줄 사람 들어와~1
20:38 l 조회 9
돈 받고 야한 사진? 찍는 사람들2
20:38 l 조회 8
마운자로 별 효과 없어?
20:38 l 조회 4
가지 잘 체하는 음식이야?
20:38 l 조회 5
지금 출생율 지지는 둘째 셋째낳는집들이 하고있다고 생각함1
20:37 l 조회 8
동성(女) 사랑 너무 귀여우셔1
20:37 l 조회 7
다이소 이 해파리 인형 품절대란이야? 40
20:37 l 조회 22
ㅎㅏ 진짜 딱복파 복숭아 맛집 ㅜ
20:36 l 조회 27
기혼익들아 진짜 좋은 시댁은 없어?? 편하고 엄청 잘해주는ㅜ1
20:36 l 조회 19
난 인팁이랑 인프피랑 친한거 한번도 본적없음2
20:36 l 조회 16
플러스랑 울트라랑 고민하다가 손목때문에 플러스 샀는데
20:35 l 조회 9
익들은 대학교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뭘 할 것 같아? 2
20:35 l 조회 9
나 내가 정병 점점 더 심해지는 이유 갑자기 알았다1
20:35 l 조회 13
반곱슬익들 장마기간에 머리 묶고 다녀?1
20:35 l 조회 4
너네 40분만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화장 가능? 7
20: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