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83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4년 전 (2022/4/02) 게시물이에요
붕가 안하는 강아지면 말구,, 하는 강쥐 주인들아ㅠㅠ 울집 강아지 요즘 자꾸 인형에 대고 해서 인형 뺏어버렸는데 이거 하게 둬야되나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뺏고 다른 걸로 놀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뺏는게 맞는거구나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 멍멍이 하루에 한번씩한다ㅋㅋㅋㅋ인형 숨겨놔도 꺼내달라고 요구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우린 아직 그정도는 아닌데 몸집보다 큰 인형한테 하길래 다 뺏어버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더 첨에는 뺏고 숨겨놓고 그랬는데
이제는 뭐 하고싶음 해라~ 하고있어
한번 하면 에너지도 빼고
더이상 그 인형에 관심없길래~
하루에 한번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냥 줘야되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멍멍이는 해서 나쁠거 없는거같아서 그냥 줌
뭔가 안뺏고 인형
방치하면 점점 관심 없어지는거같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오줌지려서 적당히 하게 놔두고 일정시간지나면 뺏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하게 두는데 뺏으면 머쓱해하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무관심으로 두면 지가 알아서 적당히하고 그만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데에 관심 돌ㄹㅣ게 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분좋아서 그러는거라던데 딴걸로 놀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하게 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우리 애는 걍 냅둠 어디서 봤는데 마운팅이 꼭 성적인 의미만 있는 게 아니라 뭐 신나거나 하는 흥분을 해도 할 수 있다고 들어서..사람한테 하는 건 말리는 게 맞는데 인형은 괜찮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참고로 울애기는 1년쯤 바로 중성화해버렸엉..!! 다리 들고 쉬 싸기 전엥
아주 심한 거 아니면 어느 정도는 냅둬도 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성화수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그냥 냅둬!! 대신 발기한상태로 오랫동안 냅두면 고추 마르니까 조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냅둠 성적인 의미가 아니라 그냥 놀이라고 생각해섬.. 사람한테 하는거면 못하게 해야하는데 그거 아니면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냅두는데...그게 울강쥐의 유일한 쾌락이라면 그냥 하게 해줌 본능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하게 냅둬... 윗익 말대로 본능이니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삑삑이 눌러주면 안하도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냥 하게 둬
많이 하지도 않음 일년에 두번? 근데 중성화 하기 전에는 좀 했어서 그냥 스트레스 풀라고 내비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말올할까?
11:31 l 조회 1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
11:31 l 조회 1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
11:31 l 조회 1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
11:31 l 조회 2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1
11:30 l 조회 7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1
11:30 l 조회 4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1
11:30 l 조회 1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0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29 l 조회 22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2
11:29 l 조회 9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4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23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7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2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31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10
하 신카쓰니까 진짜 할부 막지르는거같아서2
1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