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13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4년 전 (2022/4/04) 게시물이에요
이제 전면대면이라 학교가야해서 일본온지 2주됬는디.. 지금까지 한 3번정도 온듯...? 무슨 이삼일에 한번씩 지진이..ㅜ 예전엔 이정돈 아니였는디..
대표 사진
익인1
헉 어느 정도로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도? 그냥 한 3~4정도..? 좀 흔들리네 싶을 정도라 해야하나.. 근디 얼마전에 온건 첨에 쿵 하고 확 세게 내려찍고 흔들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ㄹㅇ 나 오사카 3년째 살고 있는데 지진 한번도 못 겪었다가 나흘 사이에 지진이 2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
2:00 l 조회 1
나만... 덥니?
2:00 l 조회 1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2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
1:59 l 조회 3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2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4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4
24살 수능 준비생인데
1:59 l 조회 8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1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7
1:56 l 조회 32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4
1:56 l 조회 32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29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5
1:55 l 조회 33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8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2
1:55 l 조회 17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4
1:5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