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33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8
이 글은 4년 전 (2022/4/06)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가 잘생긴 전문직에다 금수저야 

부러워
1

대표 사진
익인1
성격이좋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 열심히 살았나부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백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해야아는거고 결혼하고나서 이혼안해야 아는거야 연애하고 땡이면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가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마음의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쌀로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몇살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 후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예쁜거확실해?예쁠꺼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살면서 번호 따인적 없다고 나랑 얘기할때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진짜 범접할수없을정도로 예쁘면 오히려 번호 안따이기도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친구 통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번호따인다고 이쁜거아니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글쓴이에게
인정 번호 따인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이쁜것도 아니고 자기주관이니깐, 통통해도 이쁜 사람 많아 꼬우면 너도 만나려고 애써봐^^ 내 친구가 이런식으로 글 올리면 기분 더럽겠다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능력있고 매력이 있는 게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백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르고 잘꾸미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후드티랑 츄리닝만 입고 안꾸밈 안마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면 예쁜거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통통하고 안꾸미는데.. 그냥 예쁜거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 맞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아는 사람 아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편도 아니고 남자친군데 뭐가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력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친구만의 매력이 있나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그런사람은 남친도못만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 그남자가 좋다잖아ㅋㅋㅋ 그만큼 남들과는다른 매력이 있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10 타고난 매력이 있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 자체가 ㄹㅇ 괜찮은 친구인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성이 제일 중요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ㄱㄴㄲ 계속 외모가지고 뭐라하네,, 통통하고 옷 잘못입고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부러울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말 커뮤니깐 쓸수있는글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굳이 안예쁘고 통통하고 어쩌고 적는거 참 별로다ㅋㅋㅋㅋ그냥 내친구 완전부럽다 하면될걸
내친구라 생각하면 소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목이 애가 별로다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객관적인 사실을 말한거 아닌가? 반대경우로도 많이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긴 커뮤 아님 어디다 이런 글 쓰겠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친구만의 매력이 있겠지 네가 제목에 적은 게 그 사람의 전부는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격 좋고 말 잘 통하나봐 매력이 엄청난가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목으로 친구 내려까면서 부럽다로 욕먹을까봐 무마하는거같네 친구의 모습이 저게 전부인줄아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통통하고 안꾸미는게 안예쁜거라고 생각하나본데 넌 걔 친구로 생각안하잖아 솔직히 말해봐
말이 친구지 그냥 별거아닌애로 생각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이야긴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친구 내려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디서 만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명으로도 이렇게 말하는거 보면... 속으로는 친구로 생각안할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런 글 쓰면 욕 먹는 거 알텐데 주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친구한테 열등감있어? 아무리 그래도 이런 생각 안 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 예쁠리가 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결혼목적 아님 상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런 사례가 많나?? 최근 한 달 동안 비슷한 글 개 많이 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왤케 많냐 취집이니 뭐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같은애가 쓰는거같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 죄다 내용도 똑같....못생기고 잘난 거 없는데 남친(남편)은 금수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 친구가 커뮤랍시고 저런식으로 글을 쓰니.. ㅋㅋㅋㅋㅋ 걍 손절해 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취향이라는 게 있잖아 니눈에는 별로 안예쁘다고 느껴져도 상대 눈에는 예쁠거고 또 나름의 매력이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손절 ㄱ 너가 너무 못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것도 능력이겠거니 하고 넘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너무 부러워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래 뭐 친구한테 티내서 상처주지말고 여기서라도 한탄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성격좋고 남친분 취향이 외면적인거나 물질적인거보다 성격 잘맞고 성격 좋은 사람이 취향인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 눈에는 안 예뻐도 엄청 예쁜가봐ㅋㅋ백수인데 그것두 능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남편도 아니고...남친인데 부러울 게 있나?
진심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차이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남편이면 이해 되는데 남친은 헤어지면 그냥 끝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하는것도 부러운데 연애를 해야 결혼도 가능할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여자쪽이 스펙 꿀림 남자는 전문직임 부러워ㅋㅋㅋㅋㅋ이거 뭐 요즘 인티 유행 밈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경우가 꽤 있나본데? 밈이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타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야 친구는 성격 좋아서라도 그런남자 만나는데 너는 그런 마인드로 못만나 평생 부러워나하든가 너도 능력키우든가 아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하루에 몇개씩 보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성격 좋나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조만간 손절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꼭 외모만 보는건 아니니까 내 주변에 전문직이나 대표님들 아내보면 외모로는 그리 예쁜 사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몰랐어 너무 부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 친구가 안예쁘고 뚱뚱하다는 말을 3자한테 할 수 있어? 팩트니까 상관 없는 거 같음? 이게 깎아내리는거지 뭐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친구한테 안예쁘고 가난하고 너 학벌안좋다고 말할 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니까 팩트만 쓴거지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게 왜 팩트야 네 열등감이지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득바득 아닌데? 안예쁜데? 할게 아니고 니가 정 부러우면 걔한테 들러붙어서 소개받을 생각을 해야지ㅋㅋ 뻥 아니면 그게 현실인데 여기서 부럽다고 아닌데 아닌데 할 때가 아닐건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열등감에 빠지면 안 좋음 억지로라도 다른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ㅡㅠ..... 그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등감 생긴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니까 그거에 몰입하지 말고 잊어버려 너를 친구로 생각하는 걔한테도 예의가 아니고 너한테도 정신적으로 해로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너가 아무리 안예쁘다고 염불해도 남친 눈엔 제일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부러운게 아니라 아니꼬운건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 꼬아생각하진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 남자친구분이 좋아하는 이유가있겠지 뭘 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에선 흔하진 않은 경우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 친구 애인은 잘 두셨는데 친구를 잘못두셨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 옆에 열등감 가득한 친구를 두셨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너무 부러워서 미치게따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33 빨리 손절하셔야할테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남친 어디서 만났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빠친구딸이 그케이스임ㅋㅋㅋㅋㅋ결혼까지 골인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충분히 부러울 수 있고 친구한테 직접적으로 말못할 일이니까 여기 적은건데 다른 몇몇 익들 왜케 날카롭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날카로운말한 글에 날카롭게 반응하는것뿐 단순히 부러워하는 글이 아닌데 그것조차 파악 못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 그건 아냐 너 왜 나 바보만드니
그건 아니고 사실 내가 자존감 너무 낮았을 때 혼자 비교하고 우울했던 때가 있었거든
쓰니가 비슷한 경우인것 같아서 안쓰러워서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럽다고 모든 사람들이 다 친구 외모 능력을 까내리면서 말하진 않으니까? 아무리 커뮤라지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부분은 와~ 남친 직장 좋네 부럽당 나도 저런 남자 만나고싶다 정돈데 얘는 그 급도 언되면서 저런 남잘 만나다니..부럽네 이러니까 그런듯 진짜 친구면 저러지도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보통 본인 스스로한테 자신감 있고 자존감 있는 사람은 남이랑 자신을 비교하려들지 않지 남이 좋은 남친을 만나든 말든 나랑 상관 없어서 신경 안 씀 나도 맘만 먹으면 가능하니까. 본인이 잘나지 않았으니 남의 잘난면를 부러워하고 질투하는거라 결국 본인 탓임 근데 친구 못난면만 늘어놓고 깎아내리니까 당연히 좋게 보이지 않지 본인 문제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맞아 이 댓 쓰니까 꼭 읽었음 좋겠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당연히 이런 반응 나올수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말만 들을순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단순히 "부럽다ㅠㅠ"가 아니라 은근 자기 밑으로 봤는데 "쟤가 저런 남자를 사귀다니" 이런 아니꼬운 느낌이라 그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시댁에서 꺼려하지않을까 그게아니라면 정말 다행인?케이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신기한 경우 맞긴하지… 나라도 내가 잘나면 똑같이 잘난사람 만나고싶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원래 잘난 사람들이 진국을 잘 알아보지
그리고 번따 안당하면 못생긴 거?
나 번따 종종 당했는데 안이쁜데... 걍 운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 단순 부럽다ㅜ글이 아니구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댓글보면 친구 아닌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솔직히 부럽긴 하지 , 친구라서 응원은 해주지만 부러운건 사실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이런글 다 똑같은 게
남자쪽은 스펙 좋음 여자쪽은 뭔가 하자가 있음 여자쪽이 자기 친군데 부럽다고 하면서 은근히 여자쪽 치기함ㅋㅋㅋㅋㅋㅋ 댓글에서 ~해서 그렇겠지 하면 아닌데? 통통한데... 백순데... 이런 식으로 댓글 다는거도 개똑같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진짜 인간적 매력이 있는 사람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8에 70키로 초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니가 잘될 생각을 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학창시절에도 막 그리 이쁘고 잘생긴건 아니지만 모든 이들에게 인기있는 애들 있었잖아 그런 유형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은 진짜 조아........ 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래서 그런 듯!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부정적인 글 맞는데 솔직히 커뮤 아니면 어디다가 이런 거 쓰겠어 ㅋㅋ... ㅠㅠ 상대 친구 입장에서는 이거 알면 당연히 어이없을 일 맞지만 차라리 응 안 부러운데? 안 부럽고 그냥 어이없어서 쓴 글임 ㅋㅋ ~~ 내 친구 개못생겼는데 어이없네 이런 것보다는 본문에 대놓고 응 맞아 나 부러워 얘기하는 게 낫긴 함... 친구여도 당연히 부러울 수도 있고 은연중에 질투날 수도 있겠지 ㅜ ㅋㅋ 어떻게 모든 일에 다 축하해주겠음? 당장 가까이만 나가도 같은 시험 준비했는데 친구는 붙고 난 떨어지면 오로지 순수한 마음으로만 축하해줄 수 있는 건 아니자나,,, 그냥 그런 맥락이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친구는 붙고 나는 떨어진거랑 같은 케이스라고 생각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같은 케이스라고 생각한 적 없는디... 그냥 그런 상황처럼 오로지 >>순수한<< 마음으로 항상 모든 일을 축하해주긴 어렵다고 쓴 건데 이해가 어려우면 넘어가면 될 듯 글쓴이가 잘했다는 건 아닌데 걍... 그러려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두개는 다르지 글고 질투나 부럽다 으휴!일케 쓴글이아니잔아 급도 안되는데 사귀다니 부럽다 이런글이잖음 친구 무시하는 느낌으로… 나 전에 주변에 이런 애 있었는데 개 티나서 손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윗댓! 친구 무시하는 것까지 잘했다고 한 적 없음 너무 과도하게 패는 것 같길래 그냥 이 정도 한탄은 커뮤에 할 수도 있겠다 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너가 무시하는 친구가 ㅜㅜ 팩트따지면 너보다 잘나서 그런가보지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친구복은 없어도 남친복 있어서 다행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근데 못생긴 남자가 예쁜여자랑 연애하는건 많이 봤어도 못생긴 여자가 괜찮은 남자랑 연애하는건 엄청 드문 일이니까 신기해 할 수도 있다고 봄 다만 너무 과도하게 친구 내려치는 듯 분명 엄청 좋은 애니까 그런것도 가능하게 하는 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결혼은 현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결혼한다해도 평생을임
남자마음떠나면 나가리되는거잖아
앞으로도 주변에 잘난여자 예쁜여자는 또 얼마나많겠냐 본인이 어느정도
능력 외모 돼야 이것도덜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도 항공과라 금수저 의대생 소개 몇번 받아봤는데 이 이유로 거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본거야...? 너무 이른 판단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직접 경험해보면알거야 난 시업가아들 금수저 만나보고 뼈저리게 느낀거라 그다음부턴 그냥비슷한+ 조금 상위인 만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2에게
난 사업가아들 이런 것보단 친구가 학벌도 낮은데 고학벌에 전문직 만난게 더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글쓴이에게
그친구가 평생벌돈 이미있는친구였음 할머니한테 유리?외관으로된 강남건물 상속받을예정이었고 그거 세금 정리중이었고 주변인맥도 어마어마하고
ㅋㅋㅋㅋㅋㅋ그냥 수준차이나는남자만나면 느끼게된다는거지 넌 대체 하고싶은말이뭐냐
이것도 싫고 저것도싫고 너마인드가 좋은사람 다 쫒아낼듯 댓글만봐도 성격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92에게
강남 바로 옆동네에서 초중고 다나왔는데 다받음~~ 친구 사이인데도 친구가 나보다 잘살든 못살든 10대 20대 내내 수준차이가 확 느껴질때 널리고 널렸는데 하물며 경제공동체가 되는 결혼은 어떻겠음..ㅠ 보통 결혼은 직업 집안 다 맞춰서 가지 그들도 은연중에는 그게 베스트라 생각하고,, 연애는 별개여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기출변형 아님? 알고보니 친구가 쓰니 본인이라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혹시 그 남친분한테 호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너만모르고 이쁜거아냐?? 우리엄마도 가정형편 안좋고 학벌낮은데 이뻐서 10살차이나는 아빠 금수저유학파변호사집안이랑 결혼해서 인생역전함
우리엄마 내가 봐도 이뻐서 친구들이 엄마만보면 뭐라함 ㅋㅋㅋ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보여주고싶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친구도 아니고 친구 애인 부러워하지 말고 쓴이가 열심히해서 그 전문직만큼 능력 키우는 거 추천.. 애인은 걍 헤어지면 남이고 결국 남는 건 본인 능력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직 남자를 나도 만나고싶다 이게 아니라 그냥 부러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문직 남자 만나고싶은게 아니면 뭐가부러룬거지………그냥 걔가 원래 좀 부러웠던거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부러웠던게 아니라 사귄거 안 뒤로부터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럼 전문직남자만나….뭐가다름 얘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전문직이라서 부럽다는게 아니라니까........ 이해를 잘 못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 아니……뭐가 부러운건데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어차피 말해도 꼬아들을거 같으니까 말 안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그래………꼬인건 너겟지…..화이팅하고 극복하려고 노력해봐라 진심 너같은 부류 만나기도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역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역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사람이니까 당연히 할 수 있는 생각이라고 봐. 무작정 어머~~ 축하해~~~ 이렇게만 사는 사람이 여기 있긴 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다만, 계속해서 부럽다 ㅠㅠ 이렇게만 생각하는 것도 쓰니한테 좋은 일이 아니니까 쓰니만의 자존감 채우는 것도 찾았으면 좋겠어! 계속 비교만 하면 쓰니만 불행하지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ㅜㅠ 그래야겠어!!!!!!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커뮤라 쓸 수 있는 말이지만 그 친구만의 매력이 있거나 집안이 잘사나봄 20대 후반이고 스펙 별로인데도 사귈 정도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못살아 오래된 친구라서 잘 알아... 매력이 있나봥 ㅠㅠ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어그로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그런스타일 좋아하는 남자들 은근 많더라 ㅋㅋ 비떱인가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찜 실비한우곱창 많이 매워?
21:38 l 조회 2
카페 알바익들아 궁금한거있음
21:38 l 조회 2
헤어지는게 맞겠지?
21:37 l 조회 8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5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2
21:37 l 조회 11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1
21:37 l 조회 8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8
21:36 l 조회 8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10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11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23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4
21:36 l 조회 9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10
21:35 l 조회 22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3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4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1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3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