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45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친구들보면 무리 2~3개씩 있던데 나는 하나도 없다..?? 

계속 전학다녀서 그런가 대학도 안 가서 친구 사귈 기회가 없당..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빠른0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좋은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혹시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리는 어차피 흩어지게 되어 있고 진짜 인생 친구들 사귀는 건 좋은 거지만 어느 특정 무리 안에서만 소속감 쌓기보다는 두루두루 잘 지내는 게 좋더라고 경험담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생각이 되게 깊은거같아..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고마워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 안가면 무리 쉽게 안생기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딩때 친구들두 대학가면 거의 무리 쫌 흩어지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은 중학교때 무리,고등학교때무리, 이렇게 있든디 난 옶다 주르륵.. 학교생활 열심히 할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지금 없는게 아니라 학교다닐때도 아예 무리가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같이 밥 먹는친구들은 있었는데 글쎄 무리가 없당.. 나는 다 일대일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잘맞는거 아니면 결국 그것도 스트레스야ㅋㅋ 난 있다가 곧 사라질거 같은데 대학 가고 나니까 서로 관심사도 다르고... 안맞는 애들은 굳이 만나고 싶지도 않고ㅜ 일대일로 만나는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려?? 난 없길래 아 내가 문제잇나..?? 햇는데 그렇게 생각 안하는 사람도 있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6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1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1
10:04 l 조회 4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8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14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12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2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5
10:03 l 조회 16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4
10:02 l 조회 37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5
10:01 l 조회 100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68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5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8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4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3
10:00 l 조회 1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