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46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두 달 전부터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그때부터 몸이 아프고 무기력한 게 커지고 

회사 출근에 지장이 좀 있기 시작했어.. 

그래도 회사에서는.. 자르고 그런 분위기는 아니어서 

무슨 일 있냐고 물어볼 때마다 

그냥 몸이 좀 아프다고.. 그러고 말았는데 

지금 내가 5일째 회사를 못 가고 있어 

회사에서는 많이 아픈 건지 무슨 일인지 자꾸 연락 오는데 

핑계같을까봐 회사에는 말 못 하고 있고 

그만두면 내가 생활을 할 수 없어서 그만두지도 못하고 

그냥 아무 생각도 안 들고 피하고만 싶어서 연락도 안 받고 있어 

근데 내가 정말 눈을 뜨면 나가는 게 힘들어.. 

아주 예전에 부모님이랑 같이 살 때 

4년동안 은둔생활 한 적 있어 

갑자기 학교도 못 나가서 고등학교도 자퇴하고  

그때부터 심해져서 집에만 생활하다 

성인이 돼서야 겨우 밖에 나갔는데 

그때는 치료 이런 거 생각도 못 했지만 

당시에는 대인기피증이었던 것 같아 

누구 보는 게 싫었어 집에 누구 오기만 하면 방문 잠그고 절대 안 나가고.. 

그때도 밤되면 후회하면서 내일은 나가야지 

집 앞이라도 가봐야지 문이라도 열어봐야지 하다가도 

아침만 되면 아무것도 못 했어.. 

그러다 그냥 어느날 갑자기 나아진 건데 

근데 그게 지금 다시 시작된 것 같아서.. 

내 생각대로 생활이 안 돼 아무것도...오늘도 눈떠서 한심하지만 울기만하고  

그냥 집문 열고 나가는 게 안 되고 그래 

근데 내가 지금은 성인이고 

지금은 가족도 없이 혼자고 

내가 생활하려면 회사엔 무조건 나가야 해서 

뭔가 치료를 받고 싶다는 생각을 스스로 많이 해 

그래서 요즘 비대면으로 진료 받길래 

내가 공황장애도 심해서 몇 주 전에 약 받았는데 

그것도 좀 먹다가 충동으로 2주치를 다 먹어버렸어... 어이없겠지만.. 

그냥 그거 다 먹으면 죽진 않겠지만 뭐라도 잘못되겠지하는 생각에 

근데...지금은 누가 도와주지 않으면 내가 계속 이러겠다는 생각이 커 

내가 밤마다 다짐하는데 

결국 눈 뜨면 집 앞 편의점도 못 가 

근데 내가 약 먹어버린 거 의사한테 말하면.. 안 될 것 같아서 말도 못 하고 있고 다시 진료 받을 생각도 못 하고 있고 

어떡하지 내 생활이 완전 달라졌어 

내맘처럼 안 되고..맨날 후회하고 집에서 밥도 안 먹어 

물이랑 포카리만 마시고 진짜 배고프면 예전에 사둔 떡 하나씩 먹고 

그냥 내 자신이 너무 지금 한심하고  

죽고 싶단 생각은 너무 드는데  

내가 죽으면 이 원룸에도 피해고 

빚이 있어서 죽을 자신도 없고.. 맨날 죽지 않게끔 자해만 하고 맨날 수면제 먹고 자고 일어나고 자고 그러고 있어 

어떡하지..........그냥 나가서 회사 가면 되잖아 라고 생각하겠지만 정말 그게 안 돼.... 

그냥 너무 답답하고 그래서 여기다 쓰네..
대표 사진
익인1
믿을만한 사람한테 통화라도 해서 털어놔봐..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장 지금 일어나서 제일 시끄러운 노래 틀어놓고 아무생각도 하지 말고 곧장 택시타고 병원을 먼저 가 그러다 진짜 인생 망할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를 못갈정도면 치료는 다시 받아봐야하는거 아닐까? ㅜㅜ 병원에 가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일이면 주말포함 일주일인데 그동안 연락두절이먄 이미 무단퇴사 처리한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하닉 떨어질까?
12:24 l 조회 1
인스타 헤어컨설팅 왜 여자는 다 레이어드 해주는 거 같지
12:24 l 조회 1
몸좋고 키 큰 남자 만나고싶어서
12:23 l 조회 1
가다실 와 비싸네 다들 본인 돈?인거지..?
12:23 l 조회 1
괴출 소설 잔인하지도 않던데 웹툰에서 왤케 징징대는지 모르겠네
12:23 l 조회 1
근데 우리나라 물부족국가 아니라고 왜자꾸 우기는거지
12:23 l 조회 1
직장인인데 커피나 카페 음료 아예 안 사먹는 사람 있음???
12:23 l 조회 3
2030직장인들이 인티 대부분이라지만 글보면 카페 알바가 제일 많은듯
12:22 l 조회 8
중3때 담임쌤 신기했던 점 애초에 교사가 꿈이 아니었대
12:22 l 조회 3
여자들아 기죽지마라 당당하게 외쳐라 남자들아 비켜라 << 몇 수앞을 내다본거지
12:22 l 조회 12
근데 진짜 어른들이 갈만한 스카없냐
12:22 l 조회 9
여름이라 그런가 뚱뚱한 사람 혐오가 많네2
12:22 l 조회 6
공주들. 피자 프차 추천해조 1
12:21 l 조회 5
일주일에 한번씩 보는 모임 지인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조의금
12:21 l 조회 5
월드컵때마다 나이키 주가가 올랐거든
12:21 l 조회 4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2
12:21 l 조회 5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2
12:21 l 조회 9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3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8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