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46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4년 전 (2022/4/07) 게시물이에요
진심 나 개복치라 좀만 스트레스받거나 머리쓰면 두통 심해지는데 미칠듯 타이레놀 달고 살아  

두통 없는 사람들 너무 부럽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두..나 자세도 안좋고 혈압도 있어서 진짜 두통 달고 살아 가끔씩은 얼굴뼈까지 아파..ㅋㅋㅋㅋ 근데 우리언니랑 아빠는 두통을 아예 모르고 살더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뒤통수랑 목~등까지 아파 넘 뻐근하고 자세 안좋은것도 그런데 진심 뇌 쥐여짜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지금 뇌 꺼내서 씻어서 다시 넣고싶을정도로 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보단 좀 나은데 은은하게 아픈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ㅠㅠㅠ 편두통 개심해 타이레놀 달고살다가 가끔 두통때문에 기절할것처럼 아프면 신경과약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병원가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ㅇ... 신경과 가봐ㅠ 의사피셜 편두통은 전조증상같은게 있을때 약을 먹어야 두통이 심하게 오지않을 때 막을수있는데 타이레놀은 약효가 느리게 돌아서 그때 먹어도 두통을 가라앉힐 시기를 놓쳐서 소용이 없댕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편두통이 아닐수도 있지만... 아무튼 넘 심하면 병원 꼭 가봐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영화 취향 어때보여
23:25 l 조회 2
🫪 이 임티 누가 물고기 앞면 표정이라한거 보고 글케보임
23:25 l 조회 2
친구네 회사에서 잠깐 일하는데 점심시간 마다 스트레스야... 어떻게 해야할까
23:25 l 조회 3
포스코 홀딩스 산 사람은 없음..?
23:25 l 조회 3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데 병우ㅜㄴ 어케 가냐
23:25 l 조회 2
꽃게무침 먹고싶다...
23:25 l 조회 2
컴활 2급 실기 준비했던 익들아
23:25 l 조회 3
바퀴..
23:25 l 조회 3
요새 야선 잘 안맞지 않나?
23:25 l 조회 7
심각하게 마르지도 않았는데 왜이렇게 힘들지3
23:25 l 조회 3
내일 주식 또 내릴 각이라는데..?1
23:25 l 조회 17
나 영원히 결혼 못할 거 같음2
23:24 l 조회 11
엄마 친구들이 나 오밀조밀하게 예쁘게 생겼다 그랬대 1
23:24 l 조회 8
나 너무 쫌생이 같나1
23:24 l 조회 5
나도 고해성사 하면...8
23:24 l 조회 18
헬스장 오기까지가 너무 힘들어 ㅋㅋ
23:23 l 조회 5
하닉 다시 말아올라 ㅎㅎㅎㅎ
23:23 l 조회 21
수원역 ak식품관 맛있는 거 많지??1
23:23 l 조회 4
남자가 나보고 토끼 닮았다는 거2
23:22 l 조회 18
캬 내일 대떡상 오늘 안주운 호구들 없지?ㅋㅋㅋ2
23:2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