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쓰고 끈 끝까지 조이면 저렇게 되는데 진짜 옆모습 뒷모습 너무너무너무넘무머무너뭄너무이상함............ 사람이 우스워져......... 저렇게 쓰고다녀....? 버킷햇이나 비니는 괜찮은데 캡모자만 쓰면 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