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74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0
이 글은 4년 전 (2022/4/09) 게시물이에요

애들아.. 이 김 당근에서 나눔하면 진짜 역대급오바일까? | 인스티즈 

 

540장 들어있는데 난 한 40장만 있으면 되거든..  

진짜 깔끔하게 포장해드릴건데  

여기 달리는 댓글보고 결정할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헐ㅋㅌㅋ 모야 댓글이 아직도 달리네?!
나 결국 알바하는 곳 앞에 있는 초밥집에 김 드렸어! 거긴 직원도 많고 밥 직접 해먹어서 이런 김 있으면 잘 먹는다길래,,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봉품 거래 못하는건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시글 신고하기 눌러보면 개봉 식품? 그런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덕분에 알았다 실수할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봉한거 거래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개봉 상태에서 만나서 뜯고 일부를 주고 가는거면 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ㅠㅠㅠ
진심 이 김 어쩌면 좋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래에 쓰니가 얘기한것처럼 동네생활에 올리는거 괜찮아보인다!!
중고거래로 올리려면 익9말대로 만나서 개봉한다고 올리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나눔은 상관없지 않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걍 동네생활에다가
김 나누실분 구해요 이런글이라도 올려볼까 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더 나을거같아!! 사정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래 금지품목은 나눔도 포함돼
*판매 금지 물품은 나눔, 교환, 삽니다 게시글 또한 허용되지 않습니다.
Faq에서 가져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눔할건데 40장만 달라고 해봐 미개봉품으로 들고 나가서 그자리에서 뜯는거 보여주면 덜찝찝하지 않을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것도 아니고 뜯어놓은건데 ㄴㄴ 그거먹고 배아프다 따지면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날 줘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제발주고싶어.. 나머지 김 처리할 방법이 없어서 아직 뜯지도 못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머지 냉동고에 넣어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 올리고 반반 나누실 분 구해요!! 한 다음에 보이는 눈 앞에서 개봉하면 되지 안ㄹ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이 방법밖엔 없겠다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밀키 줘 밀키 갑상선 안좋아 밀키 저 김 먹으면 힘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키 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어아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개봉품 안되는거야? 진심 울동네 당근에 포켓몬빵 띠부실은 쏙 빼고 빵만 파는 사람들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고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격도 양아치라 진짜 신고각이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변질위협도 있고 그 개봉한 음식에 무슨 짓 했을 지 모르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학생이면 에타 장터에올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혹시 몰라서 ( 불법적인거) 그냥 내가 먹고 주변 친구 줄긋.. 모르는 사람 나눔은 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가랑 가깝거나 근처에 친구라도 있었으면 바로 갖다줬을텐데 어쩌다 이런 거대한 김이 내 손안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식품 말하는거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면 개봉하지말고 팔고 채팅할때 사정 말하고 40장만 달라고 해 물론 가격은 40장 뺀 가격으로 책정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꼭 쟤가 아니라 생김이 필요한거면 마트가면 팔걸?! 좀 적게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바보같이 .. 같은 브랜드에서 한번 먹는 용으로 파는것도 모르고
그냥 이 대용량을 사버렸지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그럼 그냥 맨날 먹자..! 나도 김 맨날 먹엉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김 조아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에타해? 이런 거 에타에 올리면 자취생들이 많이 받아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맛있겟다.. 구이김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매끼니 먹어서 200장 주면 잘 먹을 수 잇어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님 그냥 뜯지말고 통째로 팔고 작은거 새로사는건 너무 귀찮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개봉품 안 되는 건 몰랐어 동네 당근 보면 포켓몬빵 눈앞에서 직접 개봉하고 씰 스티커만 본인이 가져가는 건 많던데......... 그런것도 안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 유통기한도 길고 냉동실에 넣어두고 계속 먹다가 본가 갈때 들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식품은 판매나 나눔 자체가 안되는거 아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40매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 냉동실에 넣으면 오래 먹을수있어!! 이제 자취생이면 정말 몇년은 먹을 양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다 먹으면 언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봉은 안한체로 거래 나가서 그 자리에서 개봉해서 주는건 상관없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근 음식 거래 안되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봉품은 거래 안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40장… 짱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냉동실에 얼려놓음 안되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 저거 주워먹기 좋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나 너무 갖고싶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 대학교는 기숙사에서
애들끼리 코로나 때매 엘레베이터로
나눔 주고 받던데...귀엽더라고
대학교에서 나눔 하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 엘베 태웠어요!!
하고 받은 인증샷 올라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야 금 금방 상하니까
개봉 혹시 하면
500장? 한번에 못먹으니까
나눔 못하면 냉동실에라도 넣어놔!
그러면 안눅눅하고 안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이렇게 하면 오래 먹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냉동실 ㄱㄱ많긴한데 일년안엔다먹을수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눔하고 혹시라도 괜히 안좋은 소리 들을바엔 그냥 냉동보관해서 오래오래 먹는건 어때?!?! 생각보다 김 금방 먹게되더라 근데 540장은 진짜 많다ㅋㅋㅋㅋㄲㄲ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끔 방울토마토 한 팩사서 반 나눠서 드실 분 계신가요 혼자서는 한 팩이 너무 많아서ㅜㅜ 이런 사람들 있던데... 안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헐ㅋㅌㅋ 모야 댓글이 아직도 달리네?!
나 결국 알바하는 곳 앞에 있는 초밥집에 김 드렸어! 거긴 직원도 많고 밥 직접 해먹어서 이런 김 있으면 잘 먹는다길래,,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자취하구 저거 혼자 시켜 먹어봤는데 지퍼백 포장이라 지이이이이이인짜 오래두고 먹어도 하나도 안눅눅해짐 나 거의 한 두세달은 두고 먹은듯...? 그리구 내가 시킨거랑 똑같은 거 맞다묜 저거 기름소금 안발라진 김이라 오래두ㅣ 둬도 건조해서 안상해!! ԅ(≖‿≖ԅ) 담에 혹시 또 먹게 되면 그냥 두고 머거방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광천김 맛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김 냉동해! 언젠가 다 먹어지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미 드렸구나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만나서 개봉하고 거기서 거래하는건 가능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40장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나개웃김 하루에 저 큰거 한장씩 먹어도 1년넘게 먹어야한다는게...
쓰니 잘 해결돼서 넘 다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한테 암내날까 너무 걱정 돼!
1:01 l 조회 2
왜 이렇게 살기가 싫지..
1:01 l 조회 3
스트레이트 체형 옷 입는 것 좀 배우고 싶어서 유튜브 찾아보는데
1:01 l 조회 3
왜 항상 머리카락이 한쪽만 내말을 안 들을까?
1:00 l 조회 1
ㅈㅂ!!!! 잠수관련 질문있어 익들아!!! 2
1:00 l 조회 8
인스타에 누가봐도 성형 많이 한거 티나는 사람들 부모님 사진은 진짜 예쁘고 잘생겼는데1
1:00 l 조회 8
연봉 6000만원이면 청년도약계좌 유지가 맞겠지?1
1:00 l 조회 5
일본 엄청 귀여운 애니에 무서운노래 부른사람 아는익 잇어..? 유튜브에 있었는데ㅠㅠ
1:00 l 조회 4
스토리에 놀사람 올리는거 길티야?1
1:00 l 조회 4
찜질방 혼자 가도 재밌을까?1
1:00 l 조회 8
손님이 내 앞에와서 욕한게 아니라 그런게 아니라 전화로 "사장 병shin z ral이야” 이런거는 신고 못하나?1
0:59 l 조회 11
흙수저인 내가 비혼주의인 이유 3
0:59 l 조회 10
마스크팩 추천한다1
0:59 l 조회 16
나 요양병원에서 일하는데 2
0:59 l 조회 13
요즘 눈에 들어오는 가방인데 뭐 살까??3
0:59 l 조회 21
이혼이 조금 힘들다고 하는게 아니지?
0:58 l 조회 9
남친이랑 여행갈때 숙소비
0:58 l 조회 11
눈성형 추천해 줄 사람..!! 7
0:58 l 조회 17
모솔 잘생남 소개받았는데 환상 다 깨짐... 1
0:58 l 조회 37
취준하는 익들아 어디든 붙으면 갈 것 같아?
0: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