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2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4년 전 (2022/4/11) 게시물이에요

침 삼킬 때 목이 아파서 자가키트 해봤는데 음성 나와ㅠ

근데 머리도 좀 띵한거 같고 그냥 몸이 나른해.... 오늘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너무 힘들었어ㅠㅠ 어제 1시쯤 잤는데도 오늘 낮 12시에 일어남ㅜㅜㅜㅜ 중간에 깨긴 했는데 엄마가 부탁한거 하다가 폰들고 기절했었어..... (+ 평소엔 진짜 잘 일어남..... 늦게 일어나도 9시반-10시가 최대야.......... 완전 새벽에 자도...)

헬스장도 며칠 안 갔는데 갑자기 종아리도 뭉친 기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한.. 몸살오기직전처럼 갑자기 몸이 추워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모든 증상이 코로나였는데 자가키트 3번이나 음성나와서 병원갔더니 바로 양성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자가키트 안 맞는다는 말이 맞구나.. 혹시 몰라서 목도 했거든ㅠㅠㅠㅠ 코는 진짜 재채기 나올 정도로 하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목까지 했었어ㅠㅠ 내일 병원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병원 가봐야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속항원하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아 내일 교수님한테 아침에 연락해야하나... 하필 오전수업 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랑 똑같다 나도 담날 학교 가야 하는데 걍 학교 안가고 병원 갔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진짜?????? 아니 근데 병원 갔는데도 음성 나오면 어쩌지 하고 걱정이야... 그건 출석 인정 해준다는 말을 못 들어서... 하........... 전에 이 증상보다 심해서 바로 pcr 하러 갔었는데 그때 음성이였거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헉... 우리 학교는 신속항원하러 병원 가는거 인정 돼서 간거거든... 대면수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ㅠㅠㅠㅠㅠㅠㅠ 대면ㅜㅜㅜㅜㅠㅠㅜ 게다가 내일 9시부터 18시까지 풀 대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아 병원 가봐야 할 것 같은데 ㅠㅠㅠ 교수님한테 문자 남겨두는 것도 안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ㅑ야 지금 나랑똑같은데 혹시 어떠캐됐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양성..............
12일: 아침 자가키트 음성 -> 밤 자가키트 양성 이랬다ㅠ
글고 일단 11일에 저 글 쓰고 밤에는 잠도 못 잤어ㅠㅠㅠ 1시간마다 깸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증상 똑같으면 자가키트보다 신속항원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고마워...지금 목이 좀 더 붓고 투명한 노란가래가 좀나와ㅠㅠ 자다깼어ㅠㅠㅠㅠ내일 별뤈 가봐야겠다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1
개열받아서 잠안온다
0:53 l 조회 1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
0:53 l 조회 1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0:53 l 조회 13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3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16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9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1
0:51 l 조회 46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2
0:51 l 조회 8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8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3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16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2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55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43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6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1
0:4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