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우리 가족 중에 내가 제일 처음으로 코로나 걸렸고 다들 다 방에서 지내라고 그래서 당연히 격리 했음 

다들 나 왜 증상 있는데 체육시설 갔냐면서 엄청 뭐라그럼 (나는 전날에 술마셔서 숙취인 줄 알았거든) 그래서 증상 있는 날 체육시설 갔다가 뭔가 찝찝해서 자가키트 했는데 양성 뜬거 ㅇㅇ 다음날 바로 신속 항원 받음  

암튼 격리하면서 너무 방에서 쳐박혀서 과제만 하니까 정신병 걸리는 줄 앎 몸이 아픈 게 아니라 우울해서 밥도 안넘어가고 

 

근데 그 다음으로 엄마가 걸림 

회사 때문에 격리 하기 싫다고 버팅기다가 결국 너무 아파서 검사받고 확진 판정 받음 

근데 거실에서 지내고 산책도 하루에 한 두번 꼭 나갔다가 옴 거실에서 한 자리에만 있으니까 괜찮다나 뭐라나 ㅋㅋㅋㅋ 

 

엄마가 다 나아갈 때 쯤 언니가 몸살이 남  

몸살나고 한 3~4일동안 자가키트 계속 해도 음성 떠서 그냥 몸살인갑다 해서 그 뒤로 키트 안함 근데 몸살이 안없어지고  

심상치가 않아 그래서 언니 코로나 맞는 거 같다고 자가키트 해보라했는데 자기 이제 코 그만 찌르고 싶다고 계속 안하고 출근 

내가 계속 좀 해봐 맞는 거 같아 하면서 타일러서 했는데 양성 

어차피 여태 약먹고 쉬어서 병원 안가겠대  

회사 사장도 언니 걍 이틀 쉬고 다시 나오라했다는 거 그래서 병원 안가겠대 ㅋㅋㅋㅋㅋ  

 

졸지에 나만 격리한 사람 됨ㅋㅋㅋㅋㅋㅋ아 짜증나 

내가 격리하면서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가 얼마나 빠졌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거실에 있는 건 격리가 아닌데 짜증났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산책 간 것도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분에 나는 계속 3주째 가래를 달고 살아 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
3:29 l 조회 3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3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2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1
3:28 l 조회 6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2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5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
3:28 l 조회 3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1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28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3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1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1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3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1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12
3:1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