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발볼넓고 발등높은편인데 발길이 242mm거든 척70, 올스타 중에 어떤걸로 사야해? 사이즈도 245사면 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척 70이 비싼만큼 깔창이 두툼해서 편해 그리고 꽉끈하고 다니는 애들은 반사이즈에서 한사이즈 업 해서 신기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컨버스 실착 해보고 온라인으로 사 신어봐야 본인이 원하는 느낌 찾기가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실착해보러 가려고 하는데 내가 발이 큰편이라 사이즈 많이 업하고 꽉끈하기 싫은데 그냥 한사이즈만 업하면 될까?ㅜㅜ 그리구 컨버스 꽉끈하는 이유가 뭐야? 그게 더 이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척70 그 좀 노란 빈티지 느낌 + 더 무거운것 때문에 올스타보다 더 좋아해! 근데 크게 다른건 업ㄱ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용감에서는 비슷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바사? 척은 더 무겁고 안정감+ 편한 느낌? 올스타는 가볍고 바닥이 더 잘 느껴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ㅜ 차이를 알고나니까 더 고민된다ㅜㅜㅜ 댓글고마워 가서 신어보고 결정해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배고프다.....
0:55 l 조회 2
한능검 노베 한능검 1급 한달 가능?
0:55 l 조회 1
샤!!!갈!!!! 하루에 8시간씩 자는 갓생을 살고 싶은데 일찍 자는거 어떻게 하는거임...
0:55 l 조회 3
이거 남자가 선긋는거냐.. 1
0:54 l 조회 9
인스타 잘알 익 있니..
0:54 l 조회 5
말차하임 꽤괜1
0:53 l 조회 5
잠 깨는 최고의 방법은 커피 마시능 게 아니라
0:53 l 조회 10
진짜 원피스사고싮다 여름되니까
0:53 l 조회 2
알바 월급 받는 계좌 말이야 바꿔도 돼..?2
0:53 l 조회 17
인스타 디에서 게임할수잇는거 알아?1
0:53 l 조회 4
신라면 블랙 부셔먹어도 맛있을까1
0:53 l 조회 3
취준 중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지금 예민해서 그런 걸까ㅠㅠ 5
0:53 l 조회 23
홍대에 9시부터 할거 뭐있어ㅜㅜ?
0:52 l 조회 4
방쿡이 존귀잖아 ㅠㅠㅠㅠㅠ
0:52 l 조회 9
나 이런 거 이렇게 했어 하면 이러는 애들 왜 이러는 거지? 1
0:52 l 조회 12
치킨시켰는데 이런거 봤어? 6
0:51 l 조회 26
난 솔직히 대구여자면서 대구 싫어하지 않으면 호구 같아3
0:51 l 조회 26
약속 2일전 취소 어떻게 생각해?1
0:51 l 조회 19
만화/애니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
0:51 l 조회 3
영화 피아니스트 본 사람 있어?? 혹시 잔인한거 나와??
0:5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