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일하는데  

회사사람들이랑 회식을갔어 회사 사람들 싹다 여자고 그중에 남편있는 사람도 있고 남친있는사람도 있데 

근데 1차에서 술엄청 먹이더니 2차를 갑자기 이상한 노래방을가서 남자들을 불렀데 내 여친은 도망나오고  

내일 회사가서 따질라하는데 내가 거기서 오늘 있었던일 남편 남친 있는데 남자불러서 노는거 말해도 나 법적으로 처벌 안받아? 

그리고 저사람들 법적으로 처벌 할수는없지? 너무화나서 말이두서없다.. 도와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역겨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근데 참 어렵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법적으론 없을걸 도우미같은거면 불법은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그냥 퇴사밖에 답이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놀랍긴 한데... 걍 여자친구만 지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밖에 답이없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여자친구 생각은 어떻대
그냥 퇴근후에 안어울리면 되는거 아니야? 직장은 생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만날수가 없어 직원이 소수라서 계속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는 일은 일이고 사생활은 사생활이라고 생각해서 역겹겠지만 일하면서 피해 없으면 그냥 퇴근하고 똑같은 인간 안되면 상관 없잖아 ㅠ 직장인데 뭐 호빠를 간건지 모르겠는데 거기 같이 안간다고 왕따시키고, 그런 수준 아니면 계속 다녀도 상관 없을듯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원래 다들 사회생활 하면 이런거아니지? 여기가 이상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도 회사다니면서 30대 언니들중에 예전에 호빠가봤다는 언니들 있었음 ㅇㅇ 요즘은 잘 안가지 코로나도 있고 한데 근데 그렇게 회사에서 단체로 다니는건 처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도망쳐나왔다며 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솔직히 선 잘그어야함 ㅋㅋ이거가지고 직장 이동하는거도 웃긴거임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이게 당연한거야?
믿을수가없네
사실상 술맥여서 정신없게 만든다음에 남자들불러서 강간할수도 있는거잖아? 범죄직전상황 아니야?

여자친구 인사불성 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니 당연한건 절대 아니고 술먹는거도 강제로 먹인거야..? 여자친구 몇살이길래 술조절도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첫직장 이였어
혹시 그사람들도 인티할까바 말안했는데 애초에 술자리 생긴이유가 한명이 남친이랑 헤어져서 회식한거였고 여자친구가 계속안먹겠다 했는데 먹인거야 일부러 옷에흘리면서 까지 술버려가면서 그랬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여초회사인데 그런거 처음봄
여자친구만 지키는게 맞을듯 여자친구도 직장은 다녀야돠고ㅠ 여자친구도 이직장안다닌다고하면 다행인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다녀 근데 의원이라 애초에 사람이없어서 계속다니면 맨날 만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사회생활하고있지만 내 의지로? 워크숍 회식(임원참석해서 보고 다올리고 가는 그런 큰회식만 참석) 다 참석안함
진짜 운동도 같이 다니고 친한 동기랑만 간단하게 한시간 맥주마시고 빠빠이하는 그런거말고는
여자친구도 도망나왔고 저는 그런거 싫어요 계속얘기하고그러면 그사람들도 재미없어서 같이 안갈고같음

대놓고 왕따시키고나 태움하는거아닌이상
나 회식안가지만 왕따안당함 사회생활 문제없고..
말을 잘하면될듯 아니면 다른병원 취직해야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사회생활이 이래?
너무 심란하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남자가 선긋는거냐..
0:54 l 조회 1
인스타 잘알 익 있니..
0:54 l 조회 1
말차하임 꽤괜
0:53 l 조회 4
잠 깨는 최고의 방법은 커피 마시능 게 아니라
0:53 l 조회 8
진짜 원피스사고싮다 여름되니까
0:53 l 조회 2
알바 월급 받는 계좌 말이야 바꿔도 돼..?2
0:53 l 조회 12
인스타 디에서 게임할수잇는거 알아?
0:53 l 조회 4
신라면 블랙 부셔먹어도 맛있을까
0:53 l 조회 2
취준 중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지금 예민해서 그런 걸까ㅠㅠ 2
0:53 l 조회 17
홍대에 9시부터 할거 뭐있어ㅜㅜ?
0:52 l 조회 4
방쿡이 존귀잖아 ㅠㅠㅠㅠㅠ
0:52 l 조회 8
나 이런 거 이렇게 했어 하면 이러는 애들 왜 이러는 거지? 1
0:52 l 조회 8
치킨시켰는데 이런거 봤어? 5
0:51 l 조회 18
난 솔직히 대구여자면서 대구 싫어하지 않으면 호구 같아2
0:51 l 조회 24
약속 2일전 취소 어떻게 생각해?1
0:51 l 조회 14
만화/애니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
0:51 l 조회 2
영화 피아니스트 본 사람 있어?? 혹시 잔인한거 나와??
0:51 l 조회 3
하닉 갑자기 폭락했으면 좋겠는 사람 솔직히 있음????2
0:51 l 조회 25
나는 어딜가든 뒷전인것 같아
0:51 l 조회 5
쓰레드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5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