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7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4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땀 잘 안나는 체질인걸까.. 회색반팔티 좋아하는데 땀 잘나서 못입는게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안에 흰색이나 검정 반팔 입고 입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땀 나는 걸 숨기는 거라고는 생각 안 해줘,,,,,? 도망간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운다 울어 겨드랑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뭣도 모르고 회색입었다가 식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그날 겨드랑이 팔에 붙이고 살앗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땀 잘 안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문제는 회색 겁나 안어울린다는 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땀 안나오게 하는 약 바르고 입음 헤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리클로 바르면 클린하게 회색티 즐기기 삽가능~ 생각난 김에 해뜨면 사러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부작용 없어 ??! 살까말까 고민중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르고 나면 미친 듯이 가렵긴 한데 이건 부작용은 아니고 어쩔 수 없는 거인 듯?? 부작용이라고 할 만한 건 난 딱히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항 미친 듯이 가려운거.. 참을만해 ??? 바른 당일만 가려운거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바른 직후에만 그러지 다음 날부턴 멀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아항 고마워!! 잘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겨땀샘 죽이는 시술 받았는데 인중이랑 코에서 엄청 나와^^ 인생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이것도 고민했었는디 ㅠㅋㅋㅋㅋ 후회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르겠어…ㅋㅋㅋㅋ 겨는 항상 클린하고 뽀송한데 인중이… 인중이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후회하는거 같아 겨는 그래도 차렷하면 안보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보톡스랑 다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보톡스랑은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입어도 티 날 정도로 땀은 안나길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큐넷 기사시험 접수 대기 어느창에서 해야하는지 아믄사람
13:53 l 조회 3
퍼즐
13:53 l 조회 2
탑대기업or전문직인 익들아
13:53 l 조회 2
엄마 이혼하는 거 거의 내가 준비하는데 현타온다
13:53 l 조회 3
지에스 반택 몇시쯤 도착해?
13:52 l 조회 3
혹시 부트캠프 들어봤거나 듣는 사람 있어?
13:52 l 조회 2
재개발 한다고 동의서 받는거 있잖아
13:52 l 조회 6
배민 생각할수록 개빡쳐
13:52 l 조회 5
02년생이면 나이먹을만큼 먹은거지?3
13:52 l 조회 11
물건 줍다가 담와서 쓰러질뻔함
13:52 l 조회 3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
13:51 l 조회 22
내가 165 69.5에서 63.5까지 뺐는데 마운자로
13:51 l 조회 15
말 잘하는 사람들이 글도 잘쓴다고 생각해?3
13:51 l 조회 13
마운자로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긴하당
13:51 l 조회 6
어제 모기 잡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개큰멍듦 ㅠㅋㅋㅋㅋㅋ
13:51 l 조회 2
아빠가 드라마나 뉴스 보면서 말하는 거 보면
13:50 l 조회 6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한 걸 자꾸 질투해 3
13:50 l 조회 10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13:50 l 조회 32
술냄새 빨리 빼는 방법 뭐야???
13:50 l 조회 5
컴퓨터 주문할라는데 이거 두개 안해도 되는거지?8
13: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