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29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올해 수능 봐야되나...?

나 하고싶은 건 따로 있는데 이게 애매한게 그냥 경험치적인 하고싶은거라서,, 취직이랑 연관된 것도 아니고


지금 25살이고 여성이고 지거국 자퇴했어

대학 아주 만약에 새로 가게되면 순수미술이나 디자인 쪽 갈려고


대학 가고 싶은 마음은 없음... 너무 뻔한 것 같아서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 치기하려는 게 아니고 걍 1학년때 술먹고 놀고 234학년때 취직준비 슬슬하고 취직하고

그냥 그게 다일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마인드면 안가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생각해도 글킨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수미술 가게되더라도 포트폴리오 만들어서 디자인으로 취직할 생각이었는데 너무 좀 그런가...
디자이너도 쉬운 일은 아닐테고
그냥 난 나중에 대학갈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심리상담사는 다들 안 가도 된다고 하는데 친한 동생이나 사촌언니나 이모나 아빠나 엄마는 대학 가라고 함.....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단하다!!! 우와
멋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줘서 고마워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인 인줄 알았다 한번 들어봤는데
1:34 l 조회 1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