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29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많이 망한거야?ㅠㅠ 병 치료하고 가정사 때문에 올해 입시 준비하는데...ㅠㅠ 나는 28살 졸업이거든? 사람들이 29살부터 취업 준비하는 거면 너무 한참 늦은거라고 그래서 대학 포기할 생각인데.. 조언 좀 해줘라ㅠ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취준 미리 하면 됨
나도 대학 늦게 들어갔는데 4-1끝나고 취업해서
4-2는 취업계 내고 안나가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소리고 하고싶은거 하고 돈 잘 버는게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해보지도 않고 포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25살에 입학했는데 올해 조기졸업할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기 나보다 빨리 졸업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 덜 보는 과 가면 됨 그런 곳은 28-29살이면 한창이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조언 고마워 취준 일찍하고 나이 덜 보는 과 가면 되는구나....ㅠ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인 인줄 알았다 한번 들어봤는데
1:34 l 조회 1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