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0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하나도 안 아프고 곧게 나긴 했는데 음식물도 많이 끼고 입안에 자리가 부족해져서 음식물 낀 거 빼기도 불편해서 뽑고 싶어... ㅠ 뽑아달라면 뽑아줄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두 그래서 네개 다 발치함 넷 다 똑바르게 자랐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관리 못하면 사랑니 쉽게 썩어서 안좋은 경우 앞 어금니까지 같이 썩을 수도 있대ㅠ 그래서 난 바로 발치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뽑아야겠당 ㅠ 예전에 갔을 때는 막 나기 시작할 때라 더 지켜보고 뽑자고 하셨는데 치과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꼭 뽑아 그리구 매복보다 관리도 훨 쉽고 후폭풍도 없어 친구들이 엄청 아파서 진통제 필수라고 막 겁줬는데 난 당일 저녁에 발치한 반대쪽 치아로 치킨도 먹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쓰니 같은 이유로 사랑니를 뽑아.... 그리고 이쁘게 낫으면 뽑기도 쉬우니 치과에서 거절할 이유가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뽑았어 뽑고 나니까 너무 어금니같이 예뻐서 아깝긴했는데 그땐 이 사이에 시금치 낀거처럼 불편해서 견딜 수 없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2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1
11:29 l 조회 5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7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
11:29 l 조회 4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7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5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15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15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4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7
11:27 l 조회 18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10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3
11:27 l 조회 15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4
미용사는 ㄱ슴 닿는거 몰라?
11:26 l 조회 41
슬슬 눈이 안보이네
11:26 l 조회 6
나도 나이 든건가4
11:26 l 조회 16
고기보다 해산물이 더 좋아…3
11:25 l 조회 20
취업한 애가 백수 보고 열등감 생겨? 5
11:25 l 조회 24
난 유럽 폭염에 궁금한게 하나있음
11:25 l 조회 20
32강 떨어졌데
11: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