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0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5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현실에서 그랫음 더 한소리 나옴 레알임ㅋ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맞지 ㅠㅠ 근데 당사자들이 커뮤나 이런 반응 확인할수 있으니깐 지양하긴해야지
이미 애낳기러 했다는데 제삼자가 평가해서 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당사자들이 이 반응을 직접 볼 수 있잖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진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안 좋은 말 할거면 그냥 혼자 중얼거리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쓴 소리 하나 못들을 자세로 공개한거면 그것도 의아한데? 유튜버라고 해서 비난 받아도 된다는게 아니라 본인들이 직접 공개한건데 좋은 소리만 들을 수 있는게 아닌거 알았겠지 그건 본인들도 예상했을테고 지양하자고 할 것도 없어보임 인티라서 선넘는 댓이 많은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꼴값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ㅋㅋ 룸메랑 실시간 경악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방이니…. 나도 룸메랑 경악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좀 놀랍긴한데.. 이미 임신했고 애 키울 생각이 있는데 거기서 말 더 얹고 싶진않더라ㅋ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현실은 관심 없음 ㅋㅋㅋㅋ적어도 욕하진 않는데 합리화하고싶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실에서 저런걸로 한심하다 이런말하는 사람 없는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심은 아니고 걍 이름만 아는 정도묜 에바다… 애낳는대…? 그10살…많은 분?…? 헐….아…..이정도고 친구면 한소리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넷상에서 더 까는거지 ㅋㅋㅋ
넷상에선 친구도 아닌데 한심하다 불쌍하다 별의 별소리 나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지 마음속으론 다 피임도 안하나? 지팔지꼰이네 이럼 물론 친한 애들끼리는 함…진심 대학 가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에게
나 대학 졸업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ㅌㅋ먼 대학가봐라야 왜또보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Cc로도 온갖말 다 나오는데 혼전임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에게
cc로 뒷얘기하고 더러운 얘기하는게 이상한거고 그게 잘못된거지 cc가 뭔 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아니 넷사세고 너가 말이 안나온다며 현실은 더 심하다고,,,술자리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에게
ㅋㅋㅋㅋ아니 이미 졸업햇다구 ㅋㅋㅋㅋ그리고 cc로 소문나는것도 누가 바람피우고 이런거아닌이상 그냥 쌩까고 잘 다니는데 대체 어딜 다니길래 소문이 그렇게 더럽게 나고 술자리에서 뒷얘기 해대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현실에서 관심없고 넷사세기라길래 말하는거야 나도 비난은 나쁘다고 생각함 별개로 현실은 더하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9에게
난 커뮤라서 더한거같음 이건 의견 다른거같공 ㅋㅋ왜냐면 내주변엔 저런사람 없거든
그리고 비난은 나쁜거에서 의견 맞넹 그런 의미에서 이런 글하고 댓글도 걍 악플옹호로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ㅋㅋㅋ나도 학생회 하다보니 이런 저런 사람 봐서 어쩔수없는거고 ㅜ ㅠ 현실이 그렇단거 악플옹호는 아니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ㅋㅋ 넷사세 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쿨병인지 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실에서도 그런 얘기 하다가 당사자한테 들어가면 싸움 나는 건 알지? 넷상에서 떠도는 말도 언제 어떻게 볼지 모르는데 악담 수준으로 얘기하는 건 지양하는 게 맞지 않을까? 넷사세라는 말로 합리화 해가면서 계속 그런 여론 형성할 게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 하나로 여론 형성됨? 욕하란 얘기도 아니고 합리화 하는것도 아님 근데 걱정된다 이 한마디 했다고 우르르 와서 제 삼자 어쩌구저쩌구 해서 하는 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네 글 하나로 뚝딱! 이건 아니지만 판을 깔아주고 있는 건 맞지. 걱정된다 한 마디 했다고 우르르 와서 그 얘길 했다는 건 넷사세 타령을 할 게 아니라..ㅎㅋㅋㅋ아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넷사세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실에서 자기들끼리 조용히 말하는거랑 남들 다 볼수 있는 커뮤에서 까는게 같다생각해..?
진짜 같다생각하면 말 안통할 지능같으니 지나갈게.
니가 니친구랑 둘이 까면 누가뭐라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이게 뭘 까는거임...?? 반응 넷사세라한게 뭘 까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티글만 봐도 까는 사람이 한트럭이구만 ㅋㅋ그거 옹호하는 너나 걔들이나.. 이악물고 아닌척 하는거 역겹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ㅌㅋㅋㅋ 이런 댓 특 : 지나간다면서 절대 못지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현실이면 뒷말더나옴...진짜롴ㅋㅋㅋㅋ 반응 이정도면 좋은거아닌가? 무작정 비난하는사람보다 걱정해주능 사람 많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솔직히 계획된 임신 아니잖음...
걍 피임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을...ㅎ 답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쿨병 ㄹㅈ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쿨병걸린애들 개많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실은 지인이고 니네는 제3잔데 왜난리냐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쿨병아니고 걍 비난을 안하는 거지 현실에서도 당사자가 들을 법한 데서는 말 안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쿨병이러고 있네
쿨병안걸린애들은 뭐 비난병걸렸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넷사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찐들이나 저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당연함
인터넷세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짜피 마주칠일도 없는 사람들인데 굳이 나서서 걱정을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1
할아버지한테 젆하하기 싫다.....
12:02 l 조회 1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6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3
12:00 l 조회 11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21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4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3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6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1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