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1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티켓값 어떻게 벌어....???? 

한 번에 12만원...ㄷㄷㄷㄷㄷㄷㄷ......
대표 사진
익인1
걍... 끌어모으는거지 아님 다음달 내가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 좋아하는 사람은 한달에 3~4번 가던데 진짜...ㅋㅋㅋ호덜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뮤지컬은 잘 안감 ㅠㅠ 그건 집에 돈 많은 애들이 잘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콘서트 가는편이야?? 내가 형편이 어려워서 그런지 1번에 12만원도 크게 느껴진다ㅋㅋㅋㅋㅋ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콘서트는 올콘 했었어 그때 대학생때라 알바비 용돈 다 끌어모았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팬미팅도 다 가고 굿즈 사모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 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진짜너무너무좋아함 한달에 2~3번꼭감 일해서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럼 달에 20~30 나가는 건데 아깝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진짜 좋아하는 사람 나오는거만 감 같은거 여러번도감 이번달도 3번째 글구 전시회도 짱좋아해서 한달에 한 4~5번가는디

노래방, 치킨, 떡볶이, 피시방, 카페, 술 < 이런걸 대신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럼 인정이지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난 거기에 다 쓰는 거 같아... 이렇게 비교하니까 그럴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있는 돈 다텀.. 난 올콘뛰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항상 콘서트 염두해두고 돈모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멋지다... 아깝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뮤지컬도 다가고 몇년째 이러고 있는데 오히려 못가면 더 아쉽고 슬퍼.. 돈은 전혀 신경도 안쓰여 그때가 진짜 내 일년중 가장 벅차오르고 행복한 순간이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좋아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은 주로 혼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혼자 갈때도 잇고! 친구도 뮤지컬 좋아해서 같이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
14:14 l 조회 1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
14:14 l 조회 5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7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4
14:12 l 조회 8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2
14:12 l 조회 20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2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10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39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9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2
14:11 l 조회 11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2
14:11 l 조회 9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24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8
14:10 l 조회 14
이바지 답바지 이거 괜찮은거임?
14:10 l 조회 2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3
14:10 l 조회 7
원아페 가야하는데 아직 누워있음
14:10 l 조회 3
대한항공에서 미국 갈 때 공동운항이라 사전 수하물 추가가 안 된다고 하는데
14:10 l 조회 11
자취하는익들
14:1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