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6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은 괜찮은데.. 안가도 될 것 같은데.. 하는 생각 들어서 못감.. 지금도 예약까지 해놨는데 나 정도로 가도 되는건가 싶은 의문 생김..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나랑 진심 똑같아.....난 예약도 아직 못 했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ㅜㅜ 어제 충동적으로 예약하긴
했는데.. 넘 걱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가는 것도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음 약 안 맞으면 고생해서…ㅠ 좋은 병원 좋은 의사 만나야지 증상이 나아짐 나 맞는 약 찾느라고ㅜㄹㅇ 고생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구나..ㅜ 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 거면 잘 찾아보고 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늘 검사받을 때 우울증이나 뭐 나온 적 없는데 그래도 내 정신아프다 싶으면 가 뭔가 아니어도 쌤한테 말하려고 하면 생각정리도 되고 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가기두 하는구나.. 고마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 그런 걱정 하지 말고 지금 너무 힘들다면 가 익인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ㅜㅜ 일단 오늘 예약해놨으니 꼭 가볼게..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다니는 사람인데...가...제발 가줘 ㅠㅠㅠㅠ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겠지만 도움 받으면 편해... 약도 안 맞는것 같으면 바꿔보고 오늘 너무 축축 쳐지고 우울한데 문득 생각해보니 오늘 약 안 먹었더라 약 먹고 아 남들은 이렇게 정서적으로 편하게 사는게 보통이구나를 깨달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ㅜㅜ 오늘 꼭 다녀와볼게!! 가서 그냥 내 얘기 하다 오면 되는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편하게 하고 눈물나면 걍 울어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익 말도 공감해 근데 그 위험을 감수하고 잘맞는 의사 찾아서 잘 맞는 약 먹으면 새 세상이 펼쳐져... 진심 추천해 한가지 말하고 싶은건 만약 상담하면서 '의사가 내 말을 공감 못해주고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이런 생각 들면 일단 더 다녀봐
그런데 '왜 내가 잘못이라고 하지? 내 잘못인가봐'라고 생각이 들면 병원 바꾸렴 의사쌤 잘맞아야해 그리고 약도 1~2주 먹어보고 별 변화 없으면 큰 차이 못 느끼겠다고 다른 약으로 바꾸는게 좋을까 상담해보고!
나 같은 경우는 처음 약 먹은건 기분이 오히려 나빠져서 안 먹다가 최근에와서 다시 병원 다녔거든? 두번째 약은 먹고 가슴에 돌이 사라진것 같고 마음이 가벼워졌어 근데 그래도 너무 무기력하고 내 행동 변화가 없어서 스트레스였어 그걸 의사쌤한테 말씀드리니 신약인데 무기력증에 좋은 약이라고 처방해주셔서 먹었는데 이젠 행동으로 옮기는게 전보다 쉬워졌어
처음에는 별 차이 없는줄 알았는데 유독 무기력하고 늘어져 있는 날은 약을 까먹고 안 먹은 날이더라
오지랖에 길게 댓글 남겨봤어 난 잘 맞는 약 찾고 일찍 먹을걸 후회했거든 익도 편해지길 바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2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2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6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스 줘?
21:24 l 조회 2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4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1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9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8
21:23 l 조회 31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3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3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7
21:22 l 조회 23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47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2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3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17
진짜 솔직하게2
21:20 l 조회 20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