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45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2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볼에 여드름 심해서 그거 가린다고 피부화장 덕지덕지 하고오는데 점심때 급식먹을때 보면 다 무너져있어... 여곤데 맨날 하고오던데 언제 안하고 온 날 쌩얼보니까 가리고올만하더라 근데 저렇게 가리면 더 여드름 심해질텐데 걍 쌩얼로오지
대표 사진
익인1
심하게 콤플렉스라고 느끼나보다 나도 여고나왔는데 머리 안감고 오는 애들도 진짜 많았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조차도 가리고 올 만 하다 생각하면서 뭐가 불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기를 위해서 자가가 신경 쓰여서 자기만족을 위해서 하는거면 쓰니가 불쌍하게 느낄 필요가 뭐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드름 더 심해질까봐 걱정된다 라는 말이면 몰라도 불쌍하다는 표현은 좀 잘못 된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려도 이렇게 신경쓰는데 안가리면 오죽할까 싶음
난 친구 이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같은 애들때문에 화장하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애도 화장안하고 싶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 앞에서 얘기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하면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진짜 저게 악순환인데.. 나도 학생때 여드름 심할때 맨날 앞머리로 가리고다녔는데 ㅋㅋㅋㅋㅋ 마법처럼 방학때 잠깐 앞머리 까고다니니까 사라지더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때문에 하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같은 애 때문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넘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이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니가 피부과 돈 대줄거 아니면 입좀 다무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쌍해하면서 맥이는거 안 보일줄 아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친구도 그랬는데 피부과비비쓰던데 비싸서그렇지 한번 소개해줘봐 피부과비비가 여드름에괜찮다고 지금은 나이먹고 피부 좋아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같이다니는 친구였지만 쓰니는 그냥 아는애면 너무오지랖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부나하자 공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쌍하다면서 커뮤에 이렇게 글쓰고 있음ㅋㅋㅋㅋㅋ 인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세상에 대충 안좋은 감정들 뭉쳐서 만든 휴지뭉치떼기 같은 글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표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앜ㅋㅋ귀여운 느낌으로 쓴건 아니고 이상한 연민+평가질+뭐 이거 저거 섞인 쓰레기 같은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는데 휴지뭉치떼기가 넘 귀여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이거 본 익들아 걍 눈씻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고랑 화장이랑 먼 상관인데 그 키워드끼리 붙은거고... 그럴만 하더라는 또 뭐고... 확실한건 친구는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게까지 하고서라도 가리고 싶었나부다 그냥 그러고 말지 불쌍할 건 또 뭐야… 본인이 그거 피부에 안좋은거 모르고 바르겠나… 에휴 다 아는데도 그러는거겠지 마음 좀 곱게 써 니가 뭔데 누굴 불쌍해하고 말고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장 하셔도 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그런 케이스라서 너무 이입된다 난 남녀공학인데 컨실러 다 무너지는 거 알면서도 걍 바르고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거울보면 시력 앵간히 안 좋은 거 아니면 화장 무너진 거 다 앎 그걸 감수하고서도 화장하고 간다는 거 잖아?
그리고 넌 너 친구가 여드름 안 가리고 다녔으면 속으로 피부 안 좋네 쟤...생각 안 할 자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게 피부때문인지 그냥 하고 싶은건지 모르지
나도 학교 다닐 때 꾸준히 화장했는데 난 자기만족이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걱정하는척 맥이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나도 잘 몰랐는데 상황을 많이 보거나 겪으면 몰라도 자연스럽게 알게됌 뭐 내가 자존감이 낮은탓도 있었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제발 남이사 오지랖 제발 ㅠ 신경 좀 꺼 서로를 위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리고올만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너같은 생각하는애들때문에 걔가 하는거일수도
본인도 신경쓰여서 하는건데 남도 저렇게 생각하는거알면 억장 와르르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디 평가질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진짜 딱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화장 무너져있어-생얼보니 가리고 올만 함-근데 걍 생얼로 오지

어쩌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얘긴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진심 아예 남 피부에 관심 꺼줬으면 좋겠음
걍 모르는척해 본인이 젤 스트레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 논코메도제닉 같은 거도 잘 나와서 화장한다고 피부 더 나빠지는 것도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어쩌라는거임 너같은 애들 때문에 생얼로 못오나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같은 애 때문에 화장하고 다니는거^^ 그걸 모른다니 눈치가 참 꽝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얘야 친구의 컴플렉스를 알게됐으면 그냥 입 닫고 있어.. 누가 다 티나는 너 약점 콕 찝어서 고쳐달라고 물어보면 어떻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니가 뭔데 불쌍하다 마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불쌍하다니 왜 남을 함부로 동정하지 아무리 친구여도 진짜 무례하네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와...그 친구는 동정 필요없을텐데ㅋㅋㅋ친구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막말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친구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 같은 친구들 때문에 그런거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 때문에 그러는거야 죄책감 좀 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변 아녀? 선크림만 발라도 이뻐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피곤하게 산다… 그냥 니 할일이나 하셈 그 친구 신경쓸 시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개못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너같은 애들때메 하는겨.. 왜하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에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너는 니 드러운 인성 좀 가려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알아서 하겠지 별 신경을 다 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같은 애들이 평가만 안 해도 애가 편하게 학교다닐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보자마자 어그로라 생각하고 나갔는데 댓글개만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고딩때 여드름 자국 가리려고 화장한 타입인데 그런 소리 제일 듣기 싫었음 너가 뭔데 불쌍하다 말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심각성에서 완전 다른 경우지만 나도 여고지만 렌즈 자주꼈음 내 안경낀 얼굴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뭔 상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마스크 하는거 아니야?? 내릴때가 있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너 스스로도 가리고 올만 하다고 하는데ㅋㅋㅋㅋㅋ뭐가 그렇게 꼬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너처럼 생각하는 애들때매 가리고 오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불쌍하단 말을 너무 쉽게 하는 것 같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기변이니 괜찮아 화장해도 안해도 여고라 애들 아무생각 없음 나때도 피부 안좋으면 ㅇㅇ 걍 그렇군 이렇게 생각하고 말았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너 생각이 썩어서 조만간 탈모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주절주절 써놓은거 왤케 음침하고 찐따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여자고등학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뭐여 이 ㅇㄱㄹ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Whyrano...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유전이라 개심했는데 정작 내 주변 애들은 암생각도 없었다는데 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1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
21:37 l 조회 1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
21:37 l 조회 4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1
21:36 l 조회 5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5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8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18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21:36 l 조회 6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5
21:35 l 조회 15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1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3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1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0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
21:34 l 조회 23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콜게이트 쿨민트 치약 어때??2
21: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