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생각이 없고 조심성 없고 지능이 딸리며 머리가 이고 문란하고 더럽다는거 왜 굳이 우리한테 알려주는거야? 덕분에 너무 재밌잖아 밖에서 받은 스트레스 걔한테 풀면 꿀잼 ㄹㅇ 내 감정쓰레기통이야 앞으로 자주 실수하고 올려줘
|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
|
본인은 생각이 없고 조심성 없고 지능이 딸리며 머리가 이고 문란하고 더럽다는거 왜 굳이 우리한테 알려주는거야? 덕분에 너무 재밌잖아 밖에서 받은 스트레스 걔한테 풀면 꿀잼 ㄹㅇ 내 감정쓰레기통이야 앞으로 자주 실수하고 올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