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49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4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ㄹㅇㄹㅇ진짜루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탄수화물은 근데 끊으면 건강에 안 좋지 안ㅡ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미랑 밀가루 말고 현미랑 잡곡으로 대신 섭취하믄 댐 같은 양을 섭취해도 인슐린 분비되는 속도가 더 느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함 해봐야겠다 고마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젤어려운...두개...흑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이 고비였다 아좌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한창 아프고 다이어트 할때 abc주스 두유만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석달 단기 다이어트 할때 하루에 뉴케어 두개만 먹고 운동하면서 살았음 몸 다 망가졌지만ㅠ지금은 식단 짜서 유지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론 알아.... 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한달은 힘들더라ㅠㅜㅠㅜㅜㅠ근데 한달지나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살 와방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료수는 끊으라면 끊을 수 있을것 같은데 아이스크림을 못 끊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료 못 끊어 흙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 액상과당이랑 설탕 (다시) 끊으려고 집에 탄산수를 박스로 들여놓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나도 집에 그렇게 사놨는데 회사에서 사 먹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 나도 탄산음료 끊고 탄산수만 지금 벌컥벌컥 마시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 방금 베이글에 돌체라떼 먹었는데... 둘 다 먹어버렸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충 효과는 언제 볼 수 있엉..? 나 완전돼진데 탄수랑 액상과당 보름 끊었는데 효과가 전혀 없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한 4달째? 15키로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오진짜?+?1?1? 계속 해야겠다!!!!! 물론 쓰니는 식단이랑 운동도 철저히했겠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링피트랑 저스트댄스 한시간밖에 안해써 ㅋㅋㅋㅋ식단은 아침만 일반식(밥은 무조건 잡곡이나 현미) 점심은 단백질위주 저녁은 안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이거때문에 닌텐도 스위치 사고싶은데 고민된다ㅠㅠㅠ 효과 와방좋은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웅 헬스 유튜버들이 링피트 리뷰한거 보면 운동 잘하는 사람이 만든거라고 하더라! 난 링피트 150~200칼로리 하고 마무리로 저스트댄스 150칼로리정도 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링피트 저스트댄스 처음들어봐서 힘든 운동이라생각햇는데 닌텐도였구나ㅠㅠㅋㅋㅋㅋ 찾아보니까 넘 재밌어보여ㅠㅠㅠ 관심이 확생기네... 고마워!! 힘얻고간다... 탄수 음료 겨우 2주 끊고 죽을거같다고 칭얼댄 내가 바보같넼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링피트는 진짜 힘들어ㅠㅠ저스트댄스로 먼저 운동말고 게임한다 생각하고 시작해봐!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오오오 나 맨날 유튜브로 홈트할거만 찾다가 지루했는데 참고할게!! 진짜 고마웡ㅎㅎ 나도 쓰니처럼 살 꼭 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료진ㄴㄴㄴ심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58이엇는데 음료만 끊엇는데 55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액상과당이면 커피도 들어가나...?? 돌체라떼 요런 거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는 못 마셔수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카페에서 파는 단 음료나 편의점에서 파는 단 음료 전부 액상과당이라고 생각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아 못 마시면 허브티같은 걸 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웅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말하는건 시럽들어간거피 탄산음료 오렌지주스같은 과일음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오키오키!! 한창 탄산음료 끊었ㄴ데 다시 시작했어 ^.^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돌체라떼 연유잖아 당연히 액상과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라떼는?? 우유랑 커피만 들어간거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냥 라떼는 시럽안들어가! 우유랑 커피만 들어간거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액상과당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나도 빵끊어야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나 액상과당이랑 밀가루끊고 두달동안 10키로 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탄수랑 액상과당 먹는 중에 이 글을 보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이 스땁잇! 근데 나더 술먹고 사이다 한캔 먹은적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액상과당 아예 안 먹어도 살 안 빠지는데..ㅠ 액상과당 아예 안 먹는 채로 살 쪄서 그른가봐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지만 세상에 맛있는 건 액상과당이랑 탄수화물이 들어가있는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맞지....하....불닭게티 먹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모르는게 아닌걸...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액상과당 잘 안먹는 사람인데 왜 뚱뚱할까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원래 음료나 단 건 잘 안먹었는데 탄수화물이 진짜 ... 넘어렵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2 면 킬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한달동안 당 많이 들어있는거랑 밀가루 라면 피자등등 이런것만 끊으면 살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커피, 탄산, 과일음료 진짜 안먹는데 왜... 나는ㅠㅠㅠㅠㅠ 탄수화물 중독인가봄 ㅠㅠ 회사 밥 너무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공부하면 성적오르고 운동하면 근육생기는거 누가 몰라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탄수화물 전체가 아니라 정제탄수화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통밀 먹어도 현미랑 비슷한 효과인가??
엄마가 통밀베이킹에 빠지셔서 밀가루 한포대 주문하셨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통밀 ㄱㅊ아! 혈당 낮추는데 도움 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음료는 안먹는데 달달한 초콜릿 구움과가를 못끊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것이,,, 어렵당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 집 나 중딩때부터 백미 안사고 현미밥만 먹는데 왜 난..ㅋㅋㄱㅌㄱㅋㅌ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떡볶이 못 잃어 그냥 날 주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맞아 근데 쉽지않아서 너무 힘듬..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료는 진짜 3달까지 안 먹을 수 있는데 탄수화물 줄이는 게 제일 함들어…밥면빵 너무 조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액상과당은 먹지말고 정제탄수는 좀만 줄여도 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콜라... ㅜㅜ 별 거 안 먹은 것 같은데 콜라 좀 안 먹고 있음 소화 안되는 기분 듦... 콜라중독이라서 그런가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탄산때문에 그런 거 아닐까?? 탄산수 먹어보는 건 어때? 너무 밍밍하면 탄산수에 콤부차나 크리스탈라이트 타서 먹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탄수화물 진짜 어떻게 끊지 ㅋㅋㅋㅋㅋ 대단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밥빵 때문에 탄수 죽어도 못끊겠어ㅋㅋ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로 탄산음료에 액상과당 들어가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들어가는데 물보단 안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제로 음료들 의심하고 또 의심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나 2년전에 최고 몸무게 찍고 놀라서 바로 탄산음료 안먹고 밥 양 줄이고 커피도 아아로 바꾸고 살 빠짐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탄산, 커피 안 마시는 인간은 액상과당 끊기를 포기했음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걍 카페 케이크 과자만 줄여도댐
줄이는건 아니고 난 아예 안먹긴했다
밥먹으면서 파스타 국수 쯤은 먹었는데
난 지금 1달 4키로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탄수화물은...끊을수가업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액상과당 줄여야해 진짜ㅠ 나도 탄산음료 진짜 좋아했는데 요새 제로만 마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링피트 150-200이면 아래뜨는 시간 기준 1시간정도 하는거 아냐? 그러면 실제로는 한시간 더 걸릴텐데... 거기에 저댄까지? 쓰니 대단하다
근데 저댄도 효과 좋아? 나 링피트만 하는데 슬슬 질릴때 다른 운동겜도 해보려고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헉 실운동시간은 한시간 못채워 ㅎ휴ㅠㅜㅠㅜㅠ내가 운동부하 최고단계로 해듀ㅓ서 그론가...? 30분만 해도 200은 나오더라구
웅 저스트댄스 효과 ㄱㅊ은듯 ㅋㅋㅋㅋㅋㅋㅋ운동 마무리에 몸풀기용으로 하던건데 요즘 케이팝도 많아져서 재밌음 ㅎㅋㅋㅋ메가스타 도정깨기 하는 재미에 한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대박... 나도 최고단계로 하는데 힘들어서 천천히 해서 그런가 200가까이 되려면 1시간은 해야하던데...쓰니 멋지다...
음 돈생기면 저댄도 질러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고마워>_< 익이니두 저댄과 함께 즐운동 건강라이푸 (´▽`ʃƪ)♡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액상과당 줄일려고 음료 거의 안 마시는중
제로도 먹으면 단거 더 땡겨서 그냥 물만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탄수화물은 어느정도 먹어야해 물론 좋은 탄수화물,,, 그치만 당 끊는게 넘 어렵따...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과일청 절대 xx,,,,, 당폭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
15:59 l 조회 1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1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
15:59 l 조회 4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
15:58 l 조회 9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3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1
15:58 l 조회 13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3
15:58 l 조회 12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2
15:58 l 조회 5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9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4
다이소 리노이아 인샤워 톤업크림
15:57 l 조회 4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15:57 l 조회 31
편의점 커피 라떼는 뭔가 1
15:57 l 조회 11
첫 차로 중고차 사려고 케이카 알아보고 있는데 원래 볼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나?
15:57 l 조회 5
친구가 요즘 외국어 공부하는 거 인스스에 올리는데 너무 많이 틀리면 말해줌?1
15:57 l 조회 13
근데 돈없으면 애 낳으면 안된다는 말1
15:56 l 조회 23
성인인데 과외 받아본 익들 있어?3
15:56 l 조회 8
오늘 저녁에 불닭냉면 먹을 거야
15:56 l 조회 9
얼굴 작으면 못생긴 애들이 많이 없더라1
15:56 l 조회 24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2
15:5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