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59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진짜로 퇴근해?말로는 팀장님이 일 다 끝나면 퇴근하라고 해도 팀장 바로 아래 직급이신 상사분들이 일 다 끝났는데도 자유롭게 가지 못하고 팀장님 눈치를 보고 있다면 거기서 나도 눈치 살필 필요가 100%인것 같아서....이런 경우엔 진짜 퇴근해 버리다간 찍히기 일수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약 간다면 요게 딱이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분위기에 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글에서 언급한 회사같이 팀장 바로 아래 직급분들이 자유롭게 퇴근 못하고 팀장 눈치 보고 있다면 그냥 잠자코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뭐 1345보면 치고 빠지는게 장땡 같긴한데 정규직이거나 계약이라도 정규 노리는 거면 적당한 타협이 필요할 수도 근데 역시 익4 말이 답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치보는 방법이 있고 첨부터 또 라이로 찍혀서 회사생활 편하게 하는 방법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어려워 몇번. 남다보면 진짜 계속 남아야함 근데 걍 눈치없는척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하고 퇴근하면 앞으로 계속 칼퇴 가능함 난 후자인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신 회사생활은 편하게 하더라도 눈치 없다고 찍혀버린 바람에 팀에서 좋은 평가 받기엔 그르게 되겠지?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잘하면 좋은 평가 받아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듣기론 눈치 보지 않고 후자처럼 자주 행동하다간 승진이나 업무고과 평가에 불이익 생긴다는 말 종종 들어봐서....그렇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회사에 계속 있을 거야? 근데 내가 매일 생각하는 건데 어차피 내가 이 회사에서 부장 못달거 걍 편하게 다니는 게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도 좋다! 이거임ㅋㅋㅋ 초과근무수당 나오는 회사야? 그럼 어차피 돈 나오니까 초과 찍고 좀 앉아있다가 가던가 아니면 걍 칼퇴함!
걍 몇번 하면 다들 익숙해하는데 꾸역꾸역 앉아있다가 몇번 칼퇴하면 어라? 쟤 왜 회사가 편해졌나 변했네? 이래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하아 ㅠㅠㅠㅠ 회사생활하기 힘들구만.익인 회사는 저렇게 가장 윗 상사 눈치 잘보고 이러는 거에 따라서 승진 못하고 이런건 없는거야?좋겠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우리회사는 공공기관이라 각자 담당 사업만 잘 운영하면 되긴해ㅜㅜ 승진때도 부장님 의견 안들어가고 딱 임원 면접만 보고 이마저도 형식적인거고 걍 연차순 승진이라 딱히 그런 게 없긴해ㅜㅜㅜ 있다고 해도 나는 한 회사에 십년 이상 머물고 싶지 않아서 승진 때문에 눈치 보지는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위기봐서 사수가 있으면 혹시 도와드릴거 있나 물어보고 그게 아니면 그냥 집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서 안하고있쟈나
23:48 l 조회 1
아파트 안 편의점에서 계속 야외노상으로 소음이 나는데
23:48 l 조회 2
하닉 심란해서 걱정이다
23:48 l 조회 10
ㅈㅅ시도했던거 정신과에 얘기해도돼?2
23:48 l 조회 3
식당 알바 해본 익들아 나 질문 있어
23:48 l 조회 2
나 회피형인가봐
23:48 l 조회 5
인스타 잘 아는 익인 있어?
23:47 l 조회 11
취업 증사 뽀샵 개많이 되어있는데 괜찮을까,,1
23:47 l 조회 6
너네 알바할때 신기했던거 있냐
23:47 l 조회 4
흰티에 검정브라 원래 노리고 입는거 아니엿어..?
23:47 l 조회 8
남자들 다 이런말 해?6
23:46 l 조회 28
내 친구 되게 인간관계 좁고 낯도 가려서 친해지기 어려웠는데1
23:46 l 조회 19
다이어트중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바삭한 치킨 땡김
23:46 l 조회 9
세일러문 아이돌3명 나오는 에피 남자였다 여자였다 하네2
23:46 l 조회 8
보고싶다2
23:45 l 조회 20
타투한 사람들 들어와봐
23:45 l 조회 12
인생에서 잘한일중 하나
23:45 l 조회 18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1
23:45 l 조회 10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1
23:44 l 조회 24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5
23:4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