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0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나 20년다니던 치과에서는 왜 사서 고생하냐면서 썩거나 부으면 빼라고 당장은 빼지말래 내가 너무 어려운케이스라 백퍼 탈난다고...근데 사랑니전문병원에서는 그냥빼랬음 어떻게할까..? 사랑니전문병원은 무슨 교정에 신경치료에 임플란트, 충치개많고 스케일링도해야된다고 엄청 과잉진료했는데 20년 다니던병원은 다 필요없다함.. 그래서 뭔가 못미더움ㅋ20년다닌 치과의사 말 들을까 ㅠ?
대표 사진
익인1
사랑니는 보통 미리 빼는 사람들보다 삐죽 나오거나 아플 때 뽑는 사람이 대부분 아닝가
별 탈 없으면 그냥 안뽑고 평생 사는 사람도 많던데
안아프면 그냥 둬도 될 것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굳이?? 그냥 주기적으로 검진받고 아프거나 썩으면 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1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5:34 l 조회 1
이런 사람 어때
15:34 l 조회 1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1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2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7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3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
15:34 l 조회 14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4
15:33 l 조회 11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3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5
15:32 l 조회 16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6
15:31 l 조회 33
외할머니가 너무 싫어
15:31 l 조회 13
익들아 알바 사장님이 이거 자꾸 내탓이라는데 한번 봐줘3
15:31 l 조회 22
아 침착맨 성세천하 담주 한다는데 샤갈 못보네
15:30 l 조회 8
중국이랑 일본도 요즘 날씨 우리나라 같아???1
15:30 l 조회 14
치킨집 오픈 기다리기 힘드네ㅠ1
15:30 l 조회 8
축구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
15: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