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4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진심 나 위장 안좋은데  

취직 2주넘어가는데도 적응 안됨ㅠ 

긴장도 좀 해서 그런지 위랑 장 둘다 아플때도 있고 

온도도 엄청 영향받는편이라 추우면 겁나 추워서 배아프고 여름엔 아팠다 나았다 반복하는 장염파티하는데 

이제 어떻게 함?ㅠㅠ 

어제 회식해서 술먹었는데 혹시나해서 안취할정도만 마셨는데도 오늘 화장실만 일어나서 한번 출근해서 두번갔어ㅠ 

이런사람이 먹는 약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럴 때 정로환이나 지사제먹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국가서 사다 놔야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적당히 아프면 정로환먹고 설사 계속되면 지사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잘 지내? 나도 심해서…어떻게 관리하는지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지금 관리 안해
회사 옮기고 건물에 화장실이 많아서 눈치볼 필요가 없어졌거든
그래도 좋아지려고 양배추환 그런거 먹기도 했는데 위는 괜찮아졌어
작년에도 몇번 한번 탈나면 그날 먹는 족족히 화장실 갈정도로
나한테 장은 아직 방법이 없는거같아...
그나마 회사 화장실 문제가 해결되서 버텨..
유산균이라도 먹어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가 한심한짓 하면 조언해줌?
18:21 l 조회 1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1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
18:21 l 조회 3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3
18:20 l 조회 11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6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2
18:19 l 조회 8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