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8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설마 삼겹살이나 스테이크  

생선 치킨 이런것도 먹는건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왤케 극단적으로 비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극단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말해서 아닐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 소는 되는데 개는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먹을껄? 외국이 그마인드아니냐 댕댕이는 인간의친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심 주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이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냐오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는 안되는데 닭은 괜찮구나... 뭔 논리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는 채식주의자인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고기를 반대하는 건 도축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유 아니야? 위생도 별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너 잘 몰라서 그러네 다큐만 봐도 닭이나 소도 별 차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나 닭이랑 돼지는 주변에 잘 없고 개는 흔하게 볼 수 있으니 거부감 드는 것도 당연한거 아냐? 왜캐 이분법적으로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주변에 눈에 잘 안띄니까 죽여도 되는거고 생명 안중요하고 개는 눈에 띄니까 안되는게 더 이분법적인거아냐? 니 논리가 더 이분법적이거 극단적이거 논리도 안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부감이 든댔지 언제 안된댔어? 제발 뭐든 극단적으로 생각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논점 흐리는거봐 그럼 네 말의 결론은 내 말이 맞다는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거지 너처럼 백프로라고는 생각 안해 그리고 이게 왜 논점을 흐리는거야? 난 내 의견 말한건데 니 논점을 흐렸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의견을 말하는 거랑 논점을 흐리는거랑은 별개 얘기고 지금 논점이랑 다른 소리 하는거잖아 지금 니가 하는 형태는 딱히 생각도 줏대도 없이 무작정 비꼬는 꼴일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는 너 의견에 동의 안한다는게 내 의견이라서 말한건데 이게 왜? 너랑 다른 의견 얘기하면 비꼰거고 줏대 없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보신탕에만 각박한거 이유 너무 어이없음.. 물론 도축과정 생각해서 반대하는 사람들 많겠지만 단지 개라서 식용 미개하다, 싫다, 반대한다 이유가 젤 커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ㅠㅜ 난 그래서 다큐보고 충격 먹어서 채식중이야 생선도 안먹고 고기도 절대 안먹는데 개고기는 안된다고들 많이 하면서 소고기나 치킨은 환장하고 먹는게 너무 기괴해보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왜저래??
14:37 l 조회 1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4:37 l 조회 2
하닉 어떡해
14:37 l 조회 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4:37 l 조회 2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
14:37 l 조회 4 l 추천 1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
14:36 l 조회 4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9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4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2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7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34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6
초롱이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4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1
14:35 l 조회 9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1
14:35 l 조회 10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1
14:35 l 조회 12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
14:35 l 조회 14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2
14:35 l 조회 50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1
14: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