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거 들고 건물 계단 올라가고 있었는데 거기가 좁았거든..? 근데 어떤 여자가 이제 막 내려오는 거라 비켜줄 수도 있으면서 꾸역꾸역 밀고 내려와서 밑으로 넘어질뻔..ㅋㅋㅋㅋㅋ 배려가 필수는 아닌데 진짜 오랜만에 인류애 잃었다..
| 이 글은 4년 전 (2022/4/17) 게시물이에요 |
|
무거운 거 들고 건물 계단 올라가고 있었는데 거기가 좁았거든..? 근데 어떤 여자가 이제 막 내려오는 거라 비켜줄 수도 있으면서 꾸역꾸역 밀고 내려와서 밑으로 넘어질뻔..ㅋㅋㅋㅋㅋ 배려가 필수는 아닌데 진짜 오랜만에 인류애 잃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