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98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
이 글은 4년 전 (2022/4/17) 게시물이에요
뭐라해도 되지않아?ㅠㅠㅠㅠㅠ 

넘 부담시러운데 

보지마세요 이렇게말고 다되면 불러드릴게요정도는 할수 있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얘기해도 다 쳐다보고 있더라 그래서 난 포기햇어... 보든지말든지.. 넘 대놓고 보고 잇으면 만들다가 눈 한 번 마주침 그러면 쫌 피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쳐다보면서 뭐 필요하냐고 물러봐야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봤으면 좋겠어..... 진짜 부담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계속 쳐다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있는데 여러개 들어와서 바빴는데.. 부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내 몸으로 가리고 최대한 빨리 만들어줘 ㅋㅋㅋㅋ 부담스렁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미안 약간 전자렌지 돌아가는거 보는 기분으로 보고 있었는데 부담스러웠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론 안쳐다봐야겠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222222 무의식적으로... 음료 받고나면 만들었던 장면 기억도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진짜ㅠㅠ앉아있으면 불러주겠다는데도 꾸역꾸역 보고있으면 진짜 짜증나고 부담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ㅋㅋㅋㅋ 나 쳐다보는거 겁나싫어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부담시러서 필요하신거 있으세요?? 음료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자리에서 잠시만 기다려주ㅅㅔ요~~ 한다ㅠㅠ 일케 안하면 계속 보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ㅇㅈ 겁나 부담스러움 그냥 좀 앉아서 기다려줬으면 ㅠ 다되면 번호 불러드릴게요..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몰랐어.... 걍 잠깐 기다리는거라 보고있었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 나도 일할 때 사장님이 그렇게 말하라 했음 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ㅋㅋㅋㅋ그래서 나도 완성되면 불러드릴게여~!~!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제조과정 보는 게 언제 다 만들어지나..로 느껴져서 부담스러워ㅜㅜㅜㅠ손님들은 신기하고 궁금해서 보시는 거일거라 생각되서 따로 말은 못 하고 일하는 중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밌고 신기해서 보는 사람도 있는데 감시하는 경우도 있어서 짜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개부담스러워 그래서 숨어거 만들어 난 ㅠ 그리고 손님한테 " 다 되면 불러드릴게요 앉아 계세요~" 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ㅂ...부담스러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테이크아웃 할 때 그 제조해서 내주는 쪽에 서서 멍때리고 보고있는뎈ㅋㅋㅋㅋㅋ 앞으론 좀 멀찍이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좌석없는 카페에서 주문할땐
나올때까지 그냥 뒤돌아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그냥 나올때까지 멍때렸던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만드는 과정 궁금하기도 하고 재밌어보여서 쳐다본건데 알바생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수도 있겠구나 ㅠ 이제는 먼산봐야겠다 미안해 ㅠ ㅜ .. 주륵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쳐다보지 마세요ㅠㅠ재촉하는것 같아서 나도 모르게 실수할것 같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괜히 안 하던 실수도 할 거 같고.. 그래서 난 그냥 앉아서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하는데 보통 그런 사람들은 그럼에도 그냥 보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싫음 근데 뭐 어케,, 그 사람은 보이니까 그냥 보는건데..^^ 난 그냥 만들어 ,,ㅋㅋㅋ 가끔은 즐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앜ㅋㅋㅋ나는 카페 알바는 안해봤는데 걍 내가 뭐 하는걸 누가 보는게 그랰ㅋㅌ 그래서 나도 안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민폐는 아닌데 만드는 입장에서는 아 이런 느낌이었구나...아 좀 뭔가 부담스러운데... 이렇게 생각하게되더랔ㅋㅋ알바해보고 알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지말라고 대놓고 한다고 안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음료나오는 곳에서 빠아안히 보고 기다리고임ㅅ어서 다른손님꺼 드릴려고 하는데 안비키는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빨리 달라고 재촉하는거같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나도 진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별로 신경 안쓰는데ㅋㅋㅋㅋㅋ막 우유 스팀하고 담다가 쏟으면 좀 창피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ㅋㅋㅋ뒤돌아 만들면서 귀부터 빨개짐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가져다 드린다고 해도 서서보는 사람 있더라 ㅎㅎ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그럴때 일부러 손님한테 눈썹 들썩하면서 뭐 필요한거 있냐는 표정 지으면
절레절레하고 뒤로 가시던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부담스러움ㄹㅇ 빤히 쳐다보는것도 민폔데 솔직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담스럽긴 하겠지만 손님들도 그냥 무의식적으로 보고 있는거고 오픈형은 손님도 볼 수 있게 해놓은 거니깐 그냥 자기 할 일 하면 돼 신경안쓰고 하면 나중에 적응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보지마쉐이~ 카운터 넘어오지 말라고 세워놓은 의자 넘어서 오시는 분도 있었음 개 당황스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쳐다보는건 ㄱㅊ은데 엄청 기웃기웃 하시는 분들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진짜 완전 빤히 뚫어지게 계~~~속 보는 사람들 있음
한번은 어떤 아줌마가 카운터 안으로 아예 모가지 들이밀고 쳐다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패삼겹살 배당시켜 먹으려 했더니 2만원이네...
16:56 l 조회 1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2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
16:55 l 조회 13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7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6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8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7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6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2
16:54 l 조회 12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9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1
16:54 l 조회 5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인스타에 아기 사진 올리는 사람들 진짜 한심함...
16:54 l 조회 11
내가보는 인플중 요즘계속 웨딩관련 영상만 올리시는분 몇분계신데
16:54 l 조회 7
공부시간이 15분을 못넘겨ㅠㅠ 어떡해?2
16:54 l 조회 9
편도 1시간인데
16:54 l 조회 3
알바 그만둘 때
16:5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