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49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8
이 글은 4년 전 (2022/4/20) 게시물이에요
내 미래남친이 60키로면 난 뭐 37여야 걔가 나 공주님안기해줄수있음? 내가 37되는것보다 내가 60되는게 더 빠를듯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헐 ㄹㅇ? 나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쩐지... 여태 날 공주님 안기 해주는 사람이 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그건 아닌듯… 걍 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생이랑 20키로 차이나는데 살짝들고 바로 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언니 나보다 키랑 몸무게 둘 다 12씩 더 큰데 나 잘만 안아서 들던데.. 던지려고 그래서 순간 괴력이 생기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힘차이야 내 친구는 자기보다 가볍든 무겁든 번쩍번쩍 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는 과정이 힘든거지 자세잡히면 들기 쉬울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 상관없어 난 내가 남친 공주님안기 해줌 오래는 못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나 37인데 4~50키로 친구들도 나 잘 들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들어버리던데… 몸무게 차이는 모르겠네 일단 난 48이긴 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남자 근력차이가 있어서 무게 비슷해도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50 남친 68 정도인데 잘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자도 여자끼리 잘 들지 않아? 친구가 나 들어서 깜짝 놀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안는 사람이 힘 강하면 몸무게 차이 없어도 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기엔 내 남친 나 너무 잘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냐 그냥 근육많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차이임 나 61키로일때 74키로 남친이 걍 듬 근돼지라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 55 남친82 헬스다녔고 어깨 빵빵 어디가서 기안죽는 상체를 가진 남자.... 하지만 나 김쓰니를 안지못하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엌ㅋㅋㅋㅋㅋㅋ 나랑 내 전남친 스펙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62 남친 66인데도 공주님 안기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체중차이 얼마 안나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59 남친60인대 나 잘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말이 그런 거지 얼마 차이 안 난다고 못 들면 걍 근력 문제임 ㅋㅋㅋㅋㅋ 여자애들도 헬스하고 좀 근육 있는 애들이면 비슷한 체구 들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60kg일때 58kg 친구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리의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키때메 웬만하면 23키로 차이나덛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볍게 들기기준 아냐? 그냥 드는건 동성도 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70키로 나가는 남잔데 고딩 때 장난친다고 90키로쯤 나가는 친구도 들어봄. 공주님 안기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신 이쯤 되면 위험하긴 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
21:00 l 조회 3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00 l 조회 4
집에 고기가없으면 안됨
21:00 l 조회 2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3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6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5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
20:59 l 조회 3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
20:59 l 조회 4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3
33살인데 결혼 포기함
20:59 l 조회 9
애인한테 마음이 줄었는데 너무 잘해주면 어떡해?2
20:59 l 조회 8
아 미틴 내 방 천장에 러브버그
20:58 l 조회 7
아 21살 모솔인데 졸업까지 솔로일까봐 두렵구나6
20:58 l 조회 9
한방생리대 쓰는 이유가 뭐야?
20:58 l 조회 8
아 생리통 개힘들다 ㅜㅋㅋㅋㅋㅋㅋ
20:58 l 조회 3
사각턱보톡스 이런건 다이어트가 먼저야?
20:58 l 조회 6
샤갈 내가 얼마나 소심하냐면5
20:57 l 조회 17
첫알바 간 지 4일째1
20:57 l 조회 4
요즘 뉴스보면 별에 별 일 일어나고 나라 망하는 것 마냥 흘러가는 것처럼 보여서 우울해짐1
20: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