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1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소주는 진짜 잘 마시거든? 그러면 난 맥주랑 안맞는 걸까? 그나마 과일맥주는 먹어
대표 사진
익인1
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맥주 못마셔... 과일맥주도 못마심
맛없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주는 겁나 잘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나도 딱이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섞어 먹어보고 먹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맞나보다 나는 소주 아예 못먹는데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안맞는듯 나는 맥주는 사발로 먹는데 소주를 못마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는 맥주 궤짝으로 가능인데 소주 ㄹㅇ못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찌찌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씨 뽕찌찌 빨주노초파남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 뭔가 그 보리맛이 별로 안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발효맛이 싫은 거 아냐? 나도 진짜 싫어해서 안 먹어 유일하게 먹는 건 황금비율 소맥,, 맥주맛 하나도 안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맥주랑 안맞는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나올정도는 아닌데 난 이상하게 우리나라 맥주가
그러더라..카스같은거? 근데 편의점에서 파는 수입맥주는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소주가 그래 그냥 알콜램프 먹는 것 같아서 토 나오고 맥주는 완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맥주냄새랑 탄산이 맥주마다 다르던데 그래서 나는 맥주 한군데것만 먹음 그리고 생맥이 시원해서 그런지 뭔가 그나마 먹을 수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맥주 못마셔 그 특유의 보리맛?이 너무 안 맞아... 같은 맥락으로 막걸리도 먹으면 토할 거 같더라 약간 곡물맛이 혀에서 안 받나보ㅏ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1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
15:47 l 조회 1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1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
15:46 l 조회 8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
15:46 l 조회 11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3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3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6 l 조회 19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
15:46 l 조회 21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15:46 l 조회 13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1
15:46 l 조회 6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2
15:46 l 조회 14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2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2
15:45 l 조회 30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이닉스 주가 알 수 있으면 그럴거야?3
15:45 l 조회 12
남녀무리 여행가면5
15:45 l 조회 18
하이닉스 내일 200 가면 댓글 깊티 쏜다!1
15:45 l 조회 12
서브웨이 먹으면 손에서 소스냄새가 빠지질 않네 2
15:45 l 조회 13
하닉 떨어져도 저번주 가격이라는데 다른 종목까지 들고있는 나는...?2
15:45 l 조회 22
마운자로 어플로 예약해야 그가격에 살수있는건가?
15: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