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38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어릴땐 처음에 치여서 그럴수 있겠다 싶었는데 

나이들고도 카운터에 앉아있거나 그런 사람들 있잖아 

치과나 안과 등등 

한두명 본게 아니고 우리동네만 그런것도 아니고 

그 직업을 가지면 성격이 더러워도 이해해야만 하는 것도 아니고 

다 힘들게 참고 사는데 왤케 불친절한 경우가 유난히 많지
대표 사진
익인1
동네 의원이 주로 그러더라 대학병원은 조무사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ㅡㅠ 대학병원 제외.. 도댜체 왜 그런걸까 진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과는 치위생사 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위생사도 카운터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다 그러지 않아..?? 나 여태까지 갔던 병원들은 치위생사 분이 스테이션에도 있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몰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과에 간호조무사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운전면허 신체검사히러 갔을 때 딱 한번 봄 .. 동네 병원 간호조무사 분들은 다들 친절하셨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 넘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나이 있는 간호조무사들이 더 심함..
진짜 의사가 교장이면 나이많은 고참 간조분이 교감 선생님 느낌으로다가 총괄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막 실장님 이러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운터는 원무과일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운터는 간조, 원무과, 걍 알바일 수도 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4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2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10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1
15:51 l 조회 11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2
15:50 l 조회 7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
15:50 l 조회 5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2
15:5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