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4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1년반동안 다녔던 첫직장 다음주에 퇴사하는데.. 우울증 약 먹어가면서 버티다가 안되겠어서 이직자리 못찾고 퇴사하는거거든.. 근데 한번도 백수로 지금까지 살아본적이 없어서 불안해 ㅜ 애인한테 늘 멋있는 사람이 되고싶었는데 이제 백수라 한심하게 볼까봐, 나혼자 자격지심 생길까봐도 걱정되고.. 한달만 쉬고 바로 다시 재취준 할거긴 한데 어떻게 하면 불안을 없앨 수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잠시 재충전하는 기간이라 생각해야지! 고속도로 열심히 달리다 휴게소에 머무는거라 생각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은 말이다.. 고마워 새겨들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울증 참 무서운 병인데 얼른 나았으면 좋겠다 퇴사한거 잘했어 그 회사가 널 담을 그릇이 감당이 안되나보다 잘하고있어 항상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머 백수가 왜 어때서?
너 열심히 일년반 일하고 우울증 약 먹을 정도로 고생했는데
너에게 쉬는 시간 주는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야
건강을 위해 최소 한달 정도는 걱정없이 맘껏 쉬는거 전혀네버 한심한거 아니야
한심하게 보는 사람들에게 너나잘하라고 말해주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고마워.. 익인이같은 사람만 곁에 있으면 좋겠다! 푹 쉬고 다시 열심히 준비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주변엔 서른넘고도 취준은 커녕 엄마 외벌이로 용돈받고 게임만 하는 애들 있는데 무슨 일이든 했던 사람들이 왜 좀 쉰다고 백수취급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어ㅠㅠㅠ
넘 걱정말고 어쨌든 일 쉬면서 불안한건 당연한거니까(나도 조금은...)
왜케 불안하지!하며 초조해도말구
일 할 땐 못느껴본 여유와 낮 힐링을 맘껏 누려!
때가 되면 아 이제 기쁘게(?) 다시 일 할 준비 됐음을 스스로 느낄거야!화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
11:09 l 조회 1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1
일본 가는데 트래블 카드 어디꺼 발급 받을까
11:09 l 조회 1
2명이서 6만원대로 먹을만한거 뭐있지?
11:09 l 조회 1
하닉없음청년
11:09 l 조회 1
대학생 같아보이는데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여자는 뭐지?
11:09 l 조회 2
계단오르기 근력 운동도 되나? 헬스 도저히 못하겠음
11:09 l 조회 2
근데 하닉 300에 털고 온 애들은 ㄹㅇ 짜릿하겠다
11:09 l 조회 9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2
11:08 l 조회 7
하닉 고점에 산 익들은2
11:08 l 조회 10
토스주식 살때도 세금내?
11:08 l 조회 6
회사를 다니면 다닐수록 사회성이 늘어나는게 아니라3
11:08 l 조회 7
이사햇는데 자취방 주변에 헬스장이 없네
11:08 l 조회 7
아니 상승꺼드럭만 꼴보기 싫은 줄 알았는데
11:08 l 조회 13
예쁜애들은 당연히 잘생긴남자
11:08 l 조회 6
4일전에 C컬펌 했는데
11:08 l 조회 9
주식 내려가니까 역시 득달같이 달려오네ㅋ
11:08 l 조회 13
하닉
11:08 l 조회 19
현대차 망한거같다 78일때 팔았어야했어....
11:07 l 조회 8
술마시고 예비군 간 애인 어떻게 생각해?5
11:0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