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어때? 치과의사가 나 광대있는 편이라  

좀 더 부각될 수 있다고 해서ㅜㅜ 

실제로 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난 원래 광대 하나 없이 매끈했는데 교정하고 조금 생겼어 옆광대ㅠㅠㅠㅠ 엄청 그런건 아니고 나만 아는 정도..?! 근데 치과쌤이 먼저 그렇게 말씀하셨으면 진짜 신경쓰이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랬구나 심해진 편은 아니라 다행이다! 웅 좀 신경쓰여ㅠㅠ 좀 더 고민해보려구 혹시 발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사랑니만 3개 다 발치하고 그냥 이빨은 발치 안해써..!! 근데 난 돌출입 때문에 교정한거라 교정하고 진짜진짜 예뻐져서 교정한거 하나도 후회 안해..!! 혹시 나처럼 교정 전 이빨이 좀 심한..? 수준이면 그래도 교정하는거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오키오키 나도 돌출입이라서ㅠㅠ 희망을 가져볼게 고맙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옆광대있던 편인데 턱 홀쭉해지고 관자놀이도 꺼져서 엄청 더 도드라져보여.. 맞는말같으 ㅋㅋㅋ 나도 발치4개 정도 하고 돌출입도 있던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그래도 그걸 커버할 만큼 만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족해!! 치열 스트레스가 심했어서 입가리고 웃고 그게 힘들었거든ㅋㅋㅋ 지금은 철길깔고도 그냥 활짝웃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광대 좀 있는 편인데 교정하기전이랑 후랑 딱히 차이 없었쓰 그냥 이만 가지런해짐 사바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발치 안했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치 4개했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구만 희망을 가져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
12:59 l 조회 1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1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
12:58 l 조회 9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11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33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8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1
12:57 l 조회 18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2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2
12:56 l 조회 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4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22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4
12:56 l 조회 20
동생이 가스라이팅 하던 썸남이랑 쫑 냈는데2
12:56 l 조회 11 l 추천 1
엽떡/엽닭 생각보다 가성비네
12:55 l 조회 14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7
12:55 l 조회 49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12:54 l 조회 37
하..진짜 내다 팔라한걸까? 1
12:54 l 조회 12
결혼식뷔페 퀼리티 먹고싶은데 결혼식 갈일 없는 여자들 도움됐으면해서 서울 내 뷔페 추천해줌
12:54 l 조회 11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9
12:53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