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7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4년 전 (2022/4/27) 게시물이에요
형사소송법 조금만 공부해도 이런 엉터리 같은 법에 찬성하는 거 이해하기가 어렵다
대표 사진
익인1
형사소송법을 공부해본적이 없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법률전문가가 아니라서 법을 잘 모르면 그냥 입을 다물고 있을 것이지, 대체 왜 그러는지 이해를 못 하겠음.
지금도 고소대리 하고 있는데 진짜 빡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민주당 빠들이라서 그럴걸 솔직히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재인 지키기, 이재명 지키기 이거 원하니까 눈막귀막하는 사람들 많이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 본인에게 자신이 수사하지 않고 혐의에 대해서 확신도 없는 사건을 기소의견으로 송치되었으니 기소하라고? 기소된 사건에 대해서 공소유지 및 유죄 판결이라는 결론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며 그 과정에서 판사에게 얼마나 설득력 있게 기소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찰은 해본 건지 의문임. 진짜 나라 말아먹는 암적인 존재임. 아무나 붙잡고 진짜 진심으로 물어보고 싶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이ㅋㅋㅋ 뭘 모르니까 상식적으로 생각을 못하는 듯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재명지켜~~ 우리재인지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윤 검찰 출신 + 민주당이 추진한거니까 무지성으로 믿는거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윤석열, 이준석이 반대하는거 보니 찬성하는게 맞는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4 말이 맞네...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반대하니까 무조건 찬성한다는 식의 마인드 가진거면 민주시민 자격도 없음. 검수완박을 검찰 정상화니 뭐니 이런 식으로 포장해봤자 확실히 개악임. 누구라도 실체를 정확하게 알게 되면 절대 찬성할 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성인권에 대해 기본적인 지식도 없는 정치인들 추종하는 2xy들이랑 도저히 같은 스탠스를 가지고싶지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거랑 대체 뭔 상관이냐고 그게 반대를 위한 반대 아님? 그리고 미안한데 여성 인권은 검수완박 이루어질 때 더 악화될 가능성이 높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싫어하는 정치인 추종자가 어떤 정책을 반대하니까 그에 대한 반발심리로 찬성한다? 스스로 생각해도 무지성에 부끄럽다고 생각하지 않음? 옳고 그른걸 쫓아가야지 무슨 누가 반대하니까 찬성한다는 식의 엉터리가 대체 어딨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말이 사건 진행 지연되고 수사 제대로 안될게 물 보듯 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고소대리 중인데 일부는 송치, 일부는 이송, 일부는 불송치 어떤 사건은 선임계가 제대로 붙지 않았는지,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경찰도 모름. 조사 경찰관 중에 도대체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사람도 있음. 예전에 사실관계는 경찰이 조사하고 법리 판단은 검사가 정리하면 됐는데 이젠 법리를 경찰이 판단하는 시대가 되다보니 한심한 일이 정말 지금도 많다고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찰들도 법률 자문 구하러 다니느라 바쁘다잖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n년생 왜 영어 발음 기호 안 가르친 거야?
14:32 l 조회 1
주식 8-9월부터 해도 안늦음?
14:32 l 조회 1
나 화병인가
14:32 l 조회 1
나 뇌피셜 장인인데 인티 인기글 초소인 글 사연 보면 주작 딱 느껴짐
14:32 l 조회 1
마운 자로 맞고 첫 식사 후기
14:32 l 조회 2
요즘 몸에 모기물린처럼 뭐가 나는데 간지러워ㅠㅠㅠ
14:32 l 조회 4
나 ㄹㅈㄷ 충동조절장애인듯 여행가려고 빚짐
14:32 l 조회 2
나 5억 벌면 뭐살까?10
14:31 l 조회 17
나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기절할뻔함
14:31 l 조회 7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1
14:31 l 조회 18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4:30 l 조회 8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3
14:30 l 조회 10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3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4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1
14:30 l 조회 8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1
14:30 l 조회 7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1
14:30 l 조회 10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3
14:30 l 조회 17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1
14:29 l 조회 13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